기자명 강현민 기자
  • 입력 2021.10.26 10:02
(사진제공=GC녹십자)
(사진제공=GC녹십자)

뉴스웍스=강현민 기자] 유비케어가 오는 29~31일까지 부산 백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21 부산 의료기기전시회(KIMES)에 참가한다.

KIMES는 의료정보시스템, 로봇의료, AI장비 등 의료기기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다.

유비케어는 전시회에서 병·의원 전자의무기록(EMR)제품인 '의사랑'을 중심으로 관련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 예정인 '의사랑 신진료실' 시연회를 진행한다. '의사랑 신진료실'은 진료 형태별 맞춤형 UI를 구성할 수 있어 EMR 활용 편의성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UX멤버십' 상품인 엑스레이실 방사선 진단기기도 출품한다. 'UX멤버십'은 방사선 진단기기의 제품 구매와 유지관리를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 상품이다.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특전, 경품, 프로모션 쿠폰 지급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에는 '의사랑과 함께하는 병·의원 개원·운영의 모든 것'을 주제로 노무, 세무, 보험청구 관련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전시회를 통해 부산, 울산, 경남 의료인들이 유비케어의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유비케어는 병·의원 디지털화의 핵심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