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0.26 10:14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5일 유통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진행하고, 세븐일레븐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CU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에 참여해 생필품부터 생활가전까지 알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고,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은 토스랩과 협업해 제주로 떠나는 '팀 워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11월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놀이공원 콘셉트로 진행되고 각 테마에 맞는 다채로운 할인 코너와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이벤트는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과 '빅 3 자유이용권 이벤트'로 구성됐다.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에서는 2000명을 대상으로 본 행사기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전자랜드 온라인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빅 3 자유이용권 이벤트는 주요 품목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고객들은 쿠폰을 이용해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 등의 주방 가전, 노트북·모니터 등의 IT 가전, 청소기·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임직원이 '생명을 나누는 헌혈캠페인'에 참여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세븐일레븐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서울 본사 및 전국 13개 지사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전사적 행사로 서울 본사에서는 지난 25일 진행됐다. 전국 각 지사는 지역별 헌혈 기관을 통해 이달 말까지 릴레이로 진행된다.

세븐일레븐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ESG 경영활동 중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Angel7'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08년 처음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14년째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으며 누적 참여 인원은 750여 명에 달한다.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헌혈증서는 연말에 혈액 수급이 필요한 환우들의 치료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CU에서 고객이 물건을 담고 있다. (사진제공=CU)

◆CU, '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CU가 오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생필품부터 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올해 최대 규모의 알뜰 행사를 펼친다.

CU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위해 1800여 개가 넘는 상품을 대상으로 N+1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모바일 앱을 통해 120여 개 상품을 초특가로 내놓는다.

행사를 위해 식음료를 비롯한 생활용품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1 증정 행사 상품을 전년 보다 50% 가량 더 늘렸다. 수능 응원 상품(27종)과 연말 모임을 겨냥한 숙취해소음료(9종)의 1+1 행사를 비롯해 온장고 음료(11종)의 2+1 증정과 33% 제휴 할인을 중복 적용한다. 겨울 인기 간식인 호빵도 50% 제휴 할인하고 요기요 등 모든 배달 채널에서 3000원,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팀 워케이션 이벤트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프립)

◆프립, 토스랩과 손잡고 '팀 워케이션' 이벤트 진행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과 함께 제주로 떠나는 '팀 워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케이션은 일과 휴가의 합성어로 휴가지에서 근무하는 업무 형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사무실 근무와 재택근무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워크의 업무 효율성이 입증돼 일하는 환경을 확장할 수 있는 워케이션이 위드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일 하는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립과 잔디가 선보이는 ‘제주로 떠나는 팀 워케이션’ 이벤트는 협업툴 잔디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립의 제휴 숙소 할인 및 1인당 10만 원 상당의 프립 액티비티 체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프립은 팀 워케이션 문화 정착 및 확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고 잔디는 국내 협업툴 중 가장 많은 사용팀 30만을 보유하고 있어 양사 간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벤트는 11월 5일까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