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10.26 11:42
배우 이도현이 25일(월) 서울 연남동에서 진행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브랜드 ‘말리부(MALIBU)’의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이도현은 팝업 스토어 입구에서 간단한 기념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떡볶이 MBTI, 콜라보 굿즈 디스플레이존 등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배우 이도현이 25일(월) 서울 연남동에서 진행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브랜드 ‘말리부(MALIBU)’의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이도현은 팝업 스토어 입구에서 간단한 기념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떡볶이 MBTI, 콜라보 굿즈 디스플레이존 등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파워 신예’에서 ‘대세 배우’로 인기 몰이 중인 배우 이도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말리부(MALIBU)’의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도현이 방문한 곳은 #떡볶이엔말리부 팝업을 기념해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로, 현장을 방문한 이도현은 민트색 컬러의 상의와 슬랙스를 매치, 심플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링의 남친룩을 선보였다. 

이날 이도현은 팝업 스토어 입구에서 간단한 기념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행사장 내외부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뽐냈다. 

팝업스토어 외관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다양한 셀카 포즈로, 내부로 이동해 진행한 ‘말리부 바’에서는 일일 바텐더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여심을 사로 잡았다. 기존 룩에 바텐더 앞치마만 걸쳤을 뿐인데, 실제 바텐더와 같은 모습으로 말리쿨(말리부+쿨피스) 칵테일을 능숙하게 제조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행사장에 마련된 떡볶이 MBTI를 직접 테스트해보고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직접 둘러보며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를 마음 담아 축하하며 의미 있는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이도현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고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면서 경험한 떡볶이와 말리부의 환상적인 맵단(매운맛+단맛) 조합을 많은 분들에게 전하고 싶었는데, 이번 협업과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직접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도현이 방문해 화제를 모은 ‘#떡볶이엔말리부 with 해피치즈스마일’ 팝업 스토어는 말리부와 떡볶이 브랜드 ‘해피치즈스마일(HCS)’이 협업해 한정 기간 동안 떡볶이와 말리쿨 조합의 스페셜 메뉴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다.

브랜드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메뉴는 해피치즈스마일 전국 매장에서 오는 11월 말까지 판매되며 서울 연남점에 특별히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7일(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전국 지점 중 일부 해피치즈스마일 지점에서는 ‘배달의민족’, ‘쿠팡이츠’를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 포토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이도현은 지난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2020년 JTBC ’18 어게인’과 넷플릭스 ‘스위트홈’에 연이어 주연으로 활약하며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올랐다. 특히, ‘스위트홈’에서 열연을 펼쳐 드라마를 넘어 광고계에서까지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지난 5월 ‘떡볶이엔말리부’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말리부와 떡볶이의 ‘맵단’ 조합을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 영상으로 주목 받기도 했다. 이도현은 다가오는 11월 3일 차기작인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