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0.27 12:11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7일 유통가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빙그레가 '더:단백'의 신제품 '더:단백 파우더 초코·곡물' 2종을 출시했고 하이트진로는 핼로윈데이를 맞아 '핼로윈 라벨,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bhc치킨이 '2022 bhc 다이어리'를 선보이며 원앤원은 '제16회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 

더:단백 파우더 초코·곡물 2종 이미지.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 '더:단백 파우더 초코·곡물' 2종 출시

빙그레가 '더:단백'의 신제품 '더:단백 파우더 초코·곡물' 2종을 출시했다.

'더:단백 파우더 2종'은 파우치 타입의 단백질 가루로 별도의 텀블러 용기가 없어도 물만 있다면 간편하게 흔들어 섭취할 수 있는제품이다.

필수 아미노산 9종이 포함된 완전 단백질 20g이 함유돼 있고 더:단백의 혼합 단백질 구성으로 장시간 꾸준히 단백질에서 분해된 아미노산이 체내에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당과 지방 모두 1g 미만이며, 칼로리도 낮아(초코 105 ㎉, 곡물 110㎉) 부담없이 담백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핼로윈 라벨, 타투 스티커 이미지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핼로윈 라벨,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 진행

하이트진로는 핼로윈데이를 맞아 색다른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할로윈 라벨, 타투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벤트를 위해 8종류의 라벨을 총 8만장 제작했다. 7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타투 스티커도 총 4만장을 제작해 준비했다. 라벨과 타투 스티커는 핼로윈데이를 대표하는 마법사, 드라큘라, 유령 등의 이미지를 두꺼비 캐릭터에 적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한 라벨을 참이슬과 진로 병에 붙이면 '핼로윈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2022 bhc 다이어리 이미지. (사진제공=bhc)

◆BHC '2022 bhc 다이어리'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2022 bhc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콤보 시리즈'를 비롯해 올해 선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혼치킨 세트', '로젤킹' 등 다양한 신메뉴까지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다. 

이벤트는 매장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펼쳐짐에 따라 배달 매장 외에도 직접 매장을 찾아 치맥을 즐기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올해 선보인 2022 bhc 다이어리는 사소한 순간들에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버비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제16회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에서 원앤원 최진욱(오른쪽) 본부장이 유락종합사회복지관 정선희(왼쪽) 관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16회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에서 원앤원 최진욱(오른쪽) 본부장이 유락종합사회복지관 정선희(왼쪽) 관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원앤원)

◆원앤원 '제16회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 기부 진행

원할머니 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을 운영하는 원앤원이 '제16회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

원앤원은 지난 2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유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16회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한 이번 행사는 본사 기업이념 중 하나인 ‘행복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06년부터 매해 진행된 것으로 유락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주관한다.

원앤원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어르신 200명에게 쌀 200포대와 원할머니 양갱 선물세트 및 원할머니 재래김 선물세트를 각각 200개 기부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임직원들이 비대면으로 물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