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10.28 13:00
(사진제공=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사진제공=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LG정수기렌탈 공식인증점 LG 전자 렌탈케어코리아는 셀프관리가 가능한 상하좌우 정수기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상하좌우정수기 신모델은 이용고객의 자가관리가 가능하며 필터 교체시기에 맞춰 알림톡 발송 후 필터까지 배송을 하는 서비스로 기존 방문관리 서비스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LG상하좌우 정수기는 오브제컬렉션 4종을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스테인리스 직수관 장착과 자동 99.9% 고온살균, 중금속 9종과 노로바이러스 99.99% 제거가 가능한 4단계 올퓨리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LG공기청정기 제품 중 알파모델 35평형 렌탈 시 인공지능 센서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가운데 반려동물용 펫모델, 일반형 화이트 모델을 고객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10월 한정이벤트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렌탈 전모델에 정품 무빙휠을 증정 및 알파공기청정기 아이언그레이 색상 장기약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LG힐링미 안마의자 몰디브 제품 렌탈 시 LG프라엘 아이케어를 증정하며 엘지 생활가전을 렌탈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선청소기, 자전거, 압력밥솥, 커피머신 등의 차별화된 사은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식당, 숙박업소, 학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업소용 정수기, 공기청정기렌탈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LG디오스 인덕션, 식기세척기, LG트롬 스타일러, 건조기 등 생활가전 렌탈 제품들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서비스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