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01 16:41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유통가는 1일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전자랜드가 창립 33주년 맞아 '블랙파워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매일유업이 올리고당 2'-O-푸코실락토오스 성분을 적용한 '앱솔루트 엄마의 마음 프리미엄 명작'을 출시했다. 이어 공차코리아가 11월 배달앱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CJ제일제당은 '나눔 냉장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
 

전자랜드, 블랙파워세일 포스터.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 창립 33주년 맞아 '블랙파워세일' 행사

전자랜드가 오는 이달 30일까지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전국 동시 '블랙파워세일'을 진행한다. 

주방 및 생활 가전을 같은 가격에 판매하는 '균일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행사 모델을 33만 원 또는 3만3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네이버페이, 엘페이(L.PAY),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로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의 '블랙핑크카드'를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직전 6개월 동안 본인 명의의 모든 BC바로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며, 행사 기간 전 품목을 블랙핑크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5만 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11월 15일에 종료되지만 전자랜드는 추가로 11월 30일까지 고객들에게 코리아세일페스타와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이미지.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모유 올리고당 2FL 성분' 국내 최초 적용

매일유업이 조제식 국내 판매 1위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에 국내 최초로 모유 올리고당 2'-O-푸코실락토오스(2'-O-fucosyllactose) 성분을 적용해 리뉴얼한 '앱솔루트 엄마의 마음 프리미엄 명작'을 출시했다. 

리뉴얼된 '앱솔루트 엄마의 마음 프리미엄 명작'은 자기방어 설계, 두뇌와 눈 영양설계, 원료 설계 등 엄마의 마음을 담아 새로운 기준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자기방어 설계를 위해 핵심 성분 2FL을 비롯해 모유 올리고당 성분인 갈락토실락토스(GL), 사이알릭락토스(SL)를 멀티 배합했다. 여기에 두뇌 구성 성분인 DHA와 MFGM(유지방구막)을 추가하고,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황반 구성 물질 루테인과 지아잔틴도 포함했다. 뉴질랜드 자연방목으로 풀을 먹고 자란 젖소의 우유로 만든 Grass-Fed 인증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11월 프로모션 캘린더.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11월 배달앱 프로모션 실시

공차코리아가 11월 한 달 동안 배달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차의 배달앱 프로모션은 쿠팡이츠로 시작한다. 공차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1만 6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5000원을 할인한다. 선착순 총 1만장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공차의 두 번째 프로모션은 위메프 오에서 실시한다. 11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총 8번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만 5000원 이상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적용된다. 해당 행사는 한 ID당 하루 한 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년센터 은평 오랑에서 CJ제일제당 관계자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관계자들이 청년센터 은평 오랑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나눔 냉장고'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청년 1인 가구에 식품을 지원하는 '나눔 냉장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시의 '착한 먹거리/ 지원 사업에 동참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말까지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서울시가 선정한 청년 1인 가구 300명을 지원한다. CJ제일제당은 지역 사회 1인 가구의 건강한 먹거리 환경을 만들자는 서울시 취지에 적극 공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을 통해 CJ제일제당은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청년센터 은평 오랑에 특별 제작한 나눔 냉장고를 설치했다. 첫 번째 지원으로 지난달 29일 햇반 5000개와 '스팸 볶음밥', '남도떡갈비', '비비고 들기름간장 유수면' 등 제품 200개를 전달했다. 앞으로 매달 햇반 5000개와 함께 다양한 CJ제일제당 제품을 수시로 제공해 부족함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