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04 10:18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유통가는 4일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제과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제품을 파리바게뜨는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협업한 랩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이어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2022년을 맞아 '2022년 설연휴 기획전'을 오픈하며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 와인 '프린시피 사니' 2종을 선보인다.

롯데제과, 빼빼로 기획 제품 모음.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빼빼로 기획 제품.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다양한 기획 제품 선보여

롯데제과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선보인 기획 제품은 총 11종으로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사용해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살렸다. 이들 11종은 '감사', '프렌즈', '친환경', '뉴', '롱형' 등 크게 다섯 가지 패키지 라인업으로 구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감사 패키지는 빼빼로 8갑을 대형 케이스에 담은 선물세트다. 초코, 아몬드, 화이트쿠키, 크런키 빼빼로 4종이 2개씩 섞여 있는 '어쏘트'와 화이트쿠키, 누드초코, 초코, 아몬드, 크런키, 꼬깔콘 빼빼로 6종이 1개씩 들어 있는 '샘플러'가 있다.

건강한 플랜트 불고기 샐러드랩. (사진제공=파리바게뜨)
건강한 플랜트 불고기 샐러드랩. (사진제공=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언리미트 손잡고 '랩 샌드위치' 출시

파리바게뜨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협업한 랩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파리바게뜨가 선보인 '건강한 플랜트 불고기 샐러드랩'은 담백한 또띠아에 달콤 짭조름한 풍미의 간장 양념으로 맛을 낸 '언리미트 슬라이스'와 신선한 야채 그리고 상큼한 스위트 칠리 소스를 더해 완성한 랩 샌드위치이다. 식물성 고기와 야채, 또띠아 등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 2022년 설연휴 기획전. (사진제공=노랑풍선)

◆ 노랑풍선, 2022년 설연휴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이 다가오는 2022년, 구정연휴 기간 동안의 여행을 미리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2022년 설연휴 기획전'을 오픈했다.

내년 설 연휴에는 최소 5일간의 휴가를 확보할 수 있으며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최대 10일간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다.

'2022년 설연휴 기획전'에서는 국내를 비롯해 괌·사이판, 유럽, 미주, 동남아, 국내 등 다양한 지역을 구분했고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패키지, 자유여행 중 취향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프린시피 사니 지오이아 델 꼴레 리제르바(오른쪽), 프린시피 사니 빠시오네 스페시알 말바지아 네라 이미지.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프린시피 사니 2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 와인 '프린시피 사니' 2종을 출시한다.

'프린시피 사니 지오이아 델 꼴레 리제르바'는 프리미티보 품종 100%의 레드와인으로 토착효모만을 사용해 발효했다. 12개월간 오크통에 숙성해 코코아, 커피, 바닐라 향이 조화로운 것이 매력적이다. '지오이아 델 꼴레'는 '언덕의 보석'이라는 뜻으로 프리미티보 품종의 본고장으로 손꼽히는 와인 산지다.

'프린시피 사니 빠시오네 스페시알 말바지아 네라'는 말바지아 품종 100%의 레드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과 함께 우아함과 묵직함을 느낄 수 있다. '말바지아 네라' 품종은 가볍고 향기가 좋으며, 높은 당분으로 인해 알코올 도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