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11.04 11:0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4일 게임업계에서는 제품 출시와 업데이트, 행사가 이어졌다.

스마일게이트가 제작한 버추얼 셀럽 한유아가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이터널스'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게임피아는 EA와 협력하여 1인칭 슈팅 게임 '배틀필드 2042'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5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버추얼 셀럽 한유아, 희망친구 기아대책 홍보대사 위촉

스마일게이트가 선보인 버추얼 셀럽 한유아가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한유아는 스마일게이트가 자이언트스텝과 협업해 선보인 버추얼 셀럽이다. 올해 말 음원 발표를 시작으로 케이팝 아이돌로 데뷔할 예정이다.

한유아는 2년 간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양사의 협업 사업을 통해 국내외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다. 한유아는 나눔의 가치를 알리기 위하여 재능 기부 참여 등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IP사업 담당 상무는 "디지털 휴먼이라는 특성을 살려 시간과 국경을 초월한 활동으로 홍보대사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이터널스' 업데이트

넷마블이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이터널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 중인 슈퍼 히어로를 돕거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컴패니언 시스템을 추가했다. 업데이트에서는 '세르시', '이카리스', '테나', '길가메시' 등 '이터널스' 멤버들을 비롯해 총 29종의 '컴패니언'이 등장한다.

이벤트 던전 '에픽 인베이전'의 두 번째 시즌 콘텐츠 '이터널스'를 오픈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이터널스 7일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게임피아)

◇게임피아, '배틀필드 2042'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

게임피아가 EA와 협력하여 1인칭 슈팅 게임 '배틀필드 2042'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5일부터 진행한다.

'배틀필드 2042'는 배틀필드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는 무질서로 변한 가까운 미래 세계에서 분대와 최첨단 무기를 활용하여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전장을 극복해야한다.

제품은 최대 128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지원하며 전 세계의 광활한 전장에서 전례 없는 규모의 전면전이 가능하다. '컨퀘스트', '브레이크스루' 및 '해저드 존' 같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업데이트 모드가 제공될 예정으로 더욱 다양한 형태의 전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예약특전 및 초회 특전이 제공된다.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영웅의 계승자' 5일 국내 방영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영웅의 계승자'가 오는 5일부터 국내에서 방영한다. 

애니메이션은 넷마블의 론칭 예정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영웅의 계승자'는 '세븐나이츠' 이후의 먼 미래를 그린 오리지널 스토리로 그랑시드 학원에서 일어나는 학생들간의 우정과 갈등을 그린다. 

세븐나이츠 영웅의 힘을 물려받은 '계승자'들의 화려한 액션과 배틀이 특징으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됐으며 방송 채널 애니플러스를 통해 5일 오후10시부터 방영을 시작한다.

작품에는 국내 최고 성우진도 참여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탄탄한 세계관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애니메이션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기다리는 이용자는 물론 비게임 이용자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