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04 11:55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유통가에서는 4일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현대백화점이 '그랜드 비비더스'를 전시 및 판매하며 남양유업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 나섰다. 네파가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 운영하고 롯데칠성음료가 2021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를 출시했다. 

◆ 현대백화점, 그랜드 비비더스 전시·판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가 오는 14일까지 11층에서 스웨덴 럭셔리 매트리스 브랜드 해스텐스의 '그랜드 비비더스'를 전시 및 판매한다.

해스텐스는 170년 역사를 가진 매트리스 브랜드로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전시하는 침대 '그랜드 비비더스'는 캐나다 출신의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페리스 라파울리가 디자인했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스웨덴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주문 후 배송까지 6개월 가량이 소요된다. 판매 가격은 5억원이다.

남양유업 천안공장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유업)

◆ 남양유업,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

남양유업 천안공장 직원들이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에 나섰다.

남양유업 천안공장은 천안시 북면 소재의 대평낙우회와 지역사회 상생과 발전을 위한 자매결연을 한 가운데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사랑의 김장 활동'을 통해 김장 약 200여 상자를 만들었다. 김장 상자들은 지역사회 미혼모 가정을 비롯해 소외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드라마 지리산 포스터. (사진제공=네파)
드라마 지리산 포스터. (사진제공=네파)

◆ 네파,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 운영

네파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5일부터 각각 이달 30일과 19일까지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제작지원에 참여한 tvN 드라마 '지리산'을 테마로 드라마 속 배경과 소품들을 사실감 있게 구현함은 물론 서이강(전지현 분), 강현조(주지훈), 이다원(고민) 등 극중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착용했던 레인저 의류와 용품을 비롯한 '지리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보졸레 누보 5종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보졸레 누보 5종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보졸레 누보'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2021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를 선보인다.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로 만든 레드와인 5종이며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누보 1종,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 3종, 조셉 드루앙 보졸레 누보 1종으로 구성됐다.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생산되는 햇와인으로 매년 9월 초에 수확한 햇포도를 4~6주간 숙성해 11월 세 번째 목요일에 출시한다. 일반적인 레드 와인과 달리 가벼운 탄닌의 느낌과 과실향이 특징인 와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