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04 15:45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4일 유통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본도시락이 올 연말까지 '본도시락, 청년창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롯데GRS가 100% 재활용 가능한 PET컵을 도입하고 맘스터치는 세 번째 랩 매장 '가든 역삼점'을 오픈하며 피자알볼로는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를 제작 지원한다. 

본도시락, 청년창업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제공=본도시락)

◆본도시락 '본도시락, 청년창업 프로젝트' 진행

본도시락이 올 연말까지 '본도시락, 청년창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프로젝트는 본도시락 출점을 희망하는 전국의 만 39세 미만 청년 선착순 10명에 가맹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가맹 상담을 통해 가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나 자사앱 본오더에 접속해 창업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오는 4~6일 열리는 '제6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도 본도시락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GRS, 100% 재활용 가능한 PET컵 이미지. (사진제공=롯데GRS)

◆롯데GRS, 100% 재활용 가능한 PET컵 도입

롯데GRS가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사용되는 아이스 드링크 컵 표면의 브랜드 로고를 지우고 100% 재활용 가능하도록 양각으로 로고를 새긴 PET컵을 도입한다.

롯데GRS는 재활용 용이성 확대와 화학물질 사용 저감을 위해 PET컵 생산에 필요한 금형 제작에 공동 투자 했다.

롯데GRS는 100% 재활용 가능한 양각 PET컵을 아이스드링크 컵 2종 14OZ, 20OZ 용량의 컵으로 대체 적용하며 향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브랜드에도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세 번째 랩 매장 '가든 역삼점' 입구. (사진제공=맘스터치)

◆ 맘스터치, 세 번째 랩 매장 '가든 역삼점' 오픈

맘스터치의 경우 세 번째 랩 매장인 '가든 역삼점'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
 
가든 역삼점에서는 오전에는 맘스모닝 3종, 치킨차우더 스프, 샐러드 2종 등의 조식 전용 메뉴를,  점심과 저녁 메뉴에는 맘스터치 버거와 치킨을 바탕으로 더블치즈비프버거, 시그니처비프버거 등 수제 비프버거 2종을 추가 구성했다.

프리츠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맥주도 주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 지원 포스터. (사진제공=피자알볼로)

◆ 피자알볼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 지원

피자알볼로가 지난 10월 30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 지원에 나선다.

구경이는 배우 이영애가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다.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가 사고로 위장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파헤치는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된다. 피자알볼로는 해당 드라마를 통해 메뉴와 매장 등 다양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여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