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08 10:52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유통가는 8일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5일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 9호점' 개관식을 진행했고 폴 바셋이 '위드 코로나'를 맞아 롯데온과 이베이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이커머스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대상네트웍스가 정육 O2O 플랫폼 '고기나우'의 시범 서비스를 론칭했고 엔제리너스가 11월 월간구독권 쿠폰 구매 고객에게 롯데제과 '월간 과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정태영(우측 두번째)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 민명기(우측 세번째) 롯데제과 대표이사,김태석(우측 여섯번째) 부산시 사하구 구청장이 롯데제과 스위트홈 9호점 개관식을 참여해 기념촬영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제과)
정태영(오른쪽 두번째)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 민명기(오른쪽 세번째) 롯데제과 대표, 김태석(오른쪽 여섯번째) 부산시 사하구 구청장이 롯데제과 스위트홈 9호점 개관식을 참여해 기념촬영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제과)

◆ 롯데제과, '롯데제과 스위트홈 9호점' 개관식 진행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5일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 9호점' 개관식을 진행했다.

'스위트홈 9호점'은 건평 약 90평 규모의 2층 건물로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내동(감천문화마을)에 위치해 있다.

'롯데제과 스위트홈'은 롯데제과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의 협업으로 추진되며, 건립은 빼빼로 수익금으로 이뤄지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빼빼로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자는 취지에서 매년 시행되고 있다.

빅스마일데이. (사진제공=매일유업)
빅스마일데이. (사진제공=매일유업)

◆ 폴 바셋, 롯데온·이베이가 진행하는 이커머스 프로모션 참여

폴 바셋이 11월부터 시작되는 '위드 코로나'를 맞아 롯데온과 이베이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이커머스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폴 바셋은 오늘부터 일주일간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11월 퍼스트먼데이 프로모션에서 인기 메뉴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비롯해 나타, 바스크 치즈 케이크, 초코 크림빵 등 인기 디저트 메뉴와 커피를 페어링할 수 있는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3사인 옥션, G마켓, G9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도 폴 바셋 인기메뉴와 디지털 금액권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대상네트웍스, 고기나우 어플. (사진제공=대상홀딩스)
대상네트웍스, 고기나우 어플. (사진제공=대상홀딩스)

◆ 대상네트웍스, O2O 플랫폼 '고기나우'의 시범 서비스 운행

대상네트웍스가 동네 정육점의 신선한 고기를 한 시간 내로 받을 수 있는 정육 O2O 플랫폼 '고기나우'의 시범 서비스를 론칭했다.

소비자는 고기나우 앱이나 모바일 웹을 통해 등록 거주지로부터 반경 3㎞ 이내의 다양한 정육점을 직접 비교하고, 주문,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일반 정육점은 물론, 특수부위 전문점이나 습식숙성 전문점 같은 특색 있는 정육점도 서비스된다.

고기나우는 온라인으로 고기를 구매할 때 품질을 직접 확인하기 어렵고, 원하는 대로 중량이나 두께 조절이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각 정육점 점주가 직접 고기의 사진을 찍어 등록하기 때문에 눈으로 고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 시 원하는 고기의 용도나 중량, 두께 등을 상세하게 요청할 수 있다.

월간 구독권 포스터. (사진제공=엔젤리너스)

◆ 엔제리너스, '월간 과자' 협업 이벤트 진행

엔제리너스가 11월 월간구독권 쿠폰 구매 고객에게 롯데제과 '월간 과자'를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와 롯데제과가 진행하는 11월 프로모션은 '월간구독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300명을 추첨해 롯데제과의 구독 서비스인 '월간과자'를 배송해주는 준비한 이벤트다.

엔제리너스의 11월 '월간구독권'은 아메리카노 10잔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구독권, 반미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가 한 세트로 총 4세트를 약28% 할인된 가격인 반미세트 구독권으로 구성 했으며 롯데GRS의 통합 외식 주문앱 '롯데잇츠'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