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08 17:38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유통가는 8일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아워홈이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A1 멤버십 디너 위크' 진행하며 하이트진로가 중소상공인들을 위한 방역 지원을 나선다. 프립이 '진짜 싱가포르 기획전'을 개최하며 남양유업이 '맛있는우유GT' 리뉴얼 출시했다. 

'A1 멤버십 디너 위크' 포스터 (사진제공=아워홈)

◆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 진행

아워홈은 오는 14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일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1주일간 싱카이, 계절의 맛 등 파인다이닝을 포함해 아워홈 외식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A1 실물 카드 혹은 모바일 바코드를 제시하면 가격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라 세스코 캠페인 포스터.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테라 세스코 캠페인 포스터. (사진제공=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중소상공인들을 위한 방역 지원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업소 환경 유지를 위해 전국 외식업소 1000곳에 세스코의 전문 살균 서비스를 지원한다.

방역 지원은 하이트진로가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업주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위드코로나를 맞아 건강한 외식 환경 형성에 일조하고자 전문 방역업체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프립, '진짜 싱가포르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프립)

◆ 프립, '진짜 싱가포르 기획전' 진행

프립이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한국에서 만나는 '진짜 싱가포르 기획전'을 8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한국-싱가포르 간 '여행안전권역' 협정에 따라 백신 완료자는 격리 없이 싱가포르를 방문할 수 있다. 프립은 싱가포르 여행에 앞서 한국에서 미리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기획전 속 액티비티는싱가포르 쿠킹 클래스, 캠핑 액티비티, 랜선 가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프립의 F&B 전문 슈퍼호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에서는 시리얼 프론, 바쿠테, 비첸향 등 싱가포르의 유명 음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맛있는우유GT 5종 리뉴얼 제품. (사진제공=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5종 리뉴얼 제품. (사진제공=남양유업)

◆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리뉴얼 출시

남양유업이 우유 브랜드 '맛있는우유GT'를 리뉴얼 출시했다.

맛있는우유GT 브랜드의 이번 리뉴얼 컨셉 슬로건은 "GT만의 디테일이 우유를 더 맛있게 한다"로써 맛있는우유GT가 가지고 있는 '맛'의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오랜 시간 꾸준한 조사를 통해 디테일한 GT 우유맛을 잡아냈다. 특허받은 GT 공법으로 100% 질소충진해 공기와 접촉을 차단해 신선한 우유 맛을 살리고, 진공상태에서 잡맛과 잡내를 뽑아내 순수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