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09 13:19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9일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쿠팡플레이에서 금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를 첫 방영과 함께 방송 직후 VOD 서비스를 제공하며 채선당이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를 론칭하고 버거 사업을 전개한다. KFC가 신메뉴 '치짜구마'를 롯데푸드는 디저트 컨셉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카페 파티시에'를 론칭하고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쿠팡플레이, 지금헤어주는중입니다.
쿠팡플레이,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VOD 서비스 제공. (사진제공=쿠팡플레이)

◆ 쿠팡플레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VOD 서비스

쿠팡플레이에서 오는 12일 오후 10시 SBS의 새로운 멜로 금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를 첫 방영과 함께 방송 직후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지헤중'은 검증된 제작진과 연기파 배우들이 만나 올가을 안방극장을 짙은 멜로 감성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지헤중'은 송혜교(하영은 역)와 장기용(윤재국 역)의 역대급 멜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극의 주요 무대는 화려한 패션 업계로, 그 안에서 펼쳐지는 30대 남녀 주인공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리며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가을 멜로드라마를 만들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크 버거&샌드위치 내부. (사진제공=채선당)

◆ 채선당, '메이크 버거&샌드위치' 버거 사업 전개

채선당이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를 론칭한다.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는 채선당이 지난 19년간 외식기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신선한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만든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이다.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는 채선당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만든 햄버거 전용 번(빵)과 버거 특제소스에 리얼 소고기패티 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치짜구마 출시 포스터. (사진제공=KFC)

◆ KFC, 신메뉴 '치짜구마' 출시

KFC가 고구마피자와 치킨을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치짜구마'를 출시했다.

치킨과 피자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짜'는 지난 2019년 11월,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 된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새로운 모습과 함께 2년 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지난 7월에는 KFC가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 랜선 시식회에서 이 제품을 미리 공개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카페파티시에 3종. (사진제공=롯데푸드)
카페파티시에 3종. (사진제공=롯데푸드)

◆ 롯데푸드, '카페 파티시에' 론칭·제품 3종 출시

롯데푸드는 디저트 컨셉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카페 파티시에'를 론칭하고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카페 파티시에는 Café (카페) + Patissier (제빵사)의 합성어로 베이커리, 카페 메뉴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브랜드다.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베이커리 카페에서 즐기는 듯한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