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11.11 11:4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1일 게임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이벤트가 이어졌다. 

게임피아는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25th 에피소드 셀렉션' Vol 1-3의 선주문 판매를 개시한다.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다가오는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1일부터 1주년 전야제를 개최하고 스페셜게임즈는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정상대해전'에서 오는 30일까지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픽세븐 아트웍의 모든 것을 담은 아트북을 발매 했다.

(사진제공=게임피아)

 

◆게임피아, 바이오하자드 25th 에피소드 셀렉션 패키지 제품 선주문판매

게임피아가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25th 에피소드 셀렉션' Vol 1-3의 선주문 판매를 개시한다.

'바이오하자드 25th 에피소드 셀렉션'은 총 3종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패키지 제품의 박스에는 각각의 에피소드를 상징하는 엠블럼이 디자인되어 있다. Vol.3에는 역대 시리즈의 패키지 아트를 활용하여 제작한 13종의 포스트카드 세트와 '바이오하자드 빌리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부품 '미스터 라쿤'과 '서바이벌 물자 팩'의 프로모션 코드도 동봉되어 있다.

(사진제공=위메이드)

◆위메이드, '미르4' 1주년 전야제 개최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다가오는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1일부터 1주년 전야제를 개최한다.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2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등급 용 재료 및 신비로운 소환상자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강력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냥을 통해 획득한 동전으로 전설 등급 마석과 정령보물에 도전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른 서버 문파와 동맹 또는 전쟁을 선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타 서버 연합 문파와의 연결성을 강화하고 적대 문파와 더욱 치열한 문파 대전을 벌일 수 있다.

(사진제공=스페셜게임즈)
(사진제공=스페셜게임즈)

 

◆스페셜게임즈, '정상대해전' 추수감사절 이벤트 

스페셜게임즈가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정상대해전'에서 오는 30일까지추수감사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활약 퀘스트 '칠면조 파티'를 통해 '칠면조'라는 아이템을 획득해 '칠면조 상점'에서 Mi-171 항공기, 096형 잠수함, 스킬 칩, 6★잠수함 스킬 모듈 등 희귀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접속하면 무료 접속 체크 보상을 얻기도 한다. '해적 처치'라는 미션을 진행하면 코인상자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즈'라는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아트북 발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픽세븐 아트웍의 모든 것을 담은 아트북을 발매 했다.

아트북에서는 에픽세븐 에피소드1에 등장하는 모든 영웅들의 일러스트와 스킬아트, 컨셉아트, 원화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에피소드1의 메인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 세계관에 이르기까지 에픽세븐 세계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다. 

아트북은 한글판과 영문판으로 제작되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전 지역에 동시 발매됐다. 온라인 구매는 스마일게이트샵, 국내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며 11월 19일부터 일괄 배송된다.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11월 1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트북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 가능한 '특전 스킨'이 선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