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1.11.11 14:08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11일 금융권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최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KB와 에스파(aespa) 만남' 영상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첫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최초 가입고객 대상으로 '우리WON뱅킹 신규 가입하고, 똑똑한 가전제품의 행운을 잡으세요!' 이벤트를 12월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최초 가입하고 로그인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3명),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5명), 오쿠 에어프라이기 12L(1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2000명),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3000원권(2000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종합생활금융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는 우리WON뱅킹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하나은행, '수능 끝나고 뭐할까?' 이벤트

하나은행은 코로나19 어려움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수능 수험생을 응원하고자 '수능 끝나고 뭐할까?'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알바몬에서 수험생 125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수능 이후에 가장 하고 싶은 일은 1위 아르바이트, 2위 여행, 3위 운전면허증 취득, 4위 스타일 변신 순으로 나타났으며 하나은행은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험생이 아르바이트를 통해 모은 돈을 불려주는 동시에 '수능 끝나면 하고 싶은 일'을 테마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을 포함한 19~22세(2000~2003년 출생자)를 대상으로 적금 가입(신규 금액 10만원 이상 및 자동이체) 시 CU스타벅스 교환권, 주택청약저축 가입(신규금액 2만원 이상 및 자동이체) 시 BBQ 치킨 1마리를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이 '하고 싶은 일'을 테마로 추첨을 통해 ▲여행 보내줄게(100만원 상품권) 5명 ▲운전면허 따게 해줄게(50만 하나머니) 10명 ▲스타일 변신 해줄게(메종키츠네 가디건, 40만원 상당 상품권) 10명에게 추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데일리뱅킹 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그동안 힘들고 지친 시간을 견뎌온 만큼 새로운 출발을 위한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수능 끝나고 뭐할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인 하나원큐 앱 또는 하나멤버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KB와 에스파(aespa)의 만남' 메이킹 영상 공개

KB국민은행은 지난 9월 말 공개한 'KB와 에스파(aespa) 만남' 영상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허인 국민은행장과 에스파가 함께 촬영해 화제를 일으켰던 'KB와 에스파(aespa) 만남'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았다. 

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촬영장의 비하인드 컷, 영상 제작 과정, 인터뷰 영상 등을 담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국민은행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에스파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며 "이달 하순경 공개될 Z세대를 위해 새롭게 개편되는 'Liiv' 광고 영상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K팝 대세 걸그룹 에스파는 국민은행과 모델계약 체결 직후 첫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savage'가 국내외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