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오영세 기자
  • 입력 2021.11.12 10:20
임일혁 의장이 11일 광주시 의회대상 심사위원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시의회)
임일혁 의장이 11일 광주시 의회대상 심사위원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시의회)

[뉴스웍스=오영세 기자] 광주시의회가 12일 ‘제13회 광주시 의회대상’ 수상자를 선정 발표했다.

광주시의회는 지난 11일 임일혁 의장 등 시의원과 외부 위원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회대상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수상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광주시의회가 발표한 수상자는 ▲문화예술부문 황일영(한국사진작가협회 광주지부장) ▲교육부문 김세원(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주무관) ▲체육부문 김도선(경안중학교 육상부 지도자) ▲지역사회봉사부문 김경희(새마을운동광주시지회 새마을자문위원) ▲지역안정부문 정인섭(광주시자율방재단 사무국장) ▲행정부문 박석중(도로관리과 시설정비팀장) ▲지역경제부문 윤지영(광주세무회계사무소 대표) ▲환경보전부문 최숙향(광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너른고을생태분과위원) 등 8개 분야에 8명이다.

광주시 의회대상은 문화예술, 교육 등 8개 분야에서 지역사회와 의회발전에 기여한 시민과 공무원을 선발, 시상함으로써 노고에 대한 감사와 자긍심을 고취 시킬 목적으로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 13회째를 맞이했다.

시상식은 오는 29일 제289회 광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 첫 번째 본회의 종료 후 본회의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