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12 14:20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12일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고, 따뜻한 손길이 쏟아졌다. 

풀무원은 '초록우산 어워드'에서 아동들이 뽑은 아동권리 증진에 기여한 최고의 기업상을 수상했고, 이디야커피가 11월 위드코로나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이디야카드 5000원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의 첫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유리한 거래'가 마지막 방송에서 11만 페이지뷰 및 8억 원의 고객 주문금액을 달성했고, bhc치킨이 이마트24와 협업해 '뿌링클 볶음면'을 이마트24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풀무원이 '초록우산 어워드'에서 아동권리 증진에 기여한 최고의 기업상을 수상했다. 수상 후 풀무원재단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풀무원)

◆ 풀무원, 초록우산 어워드 수상

풀무원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유엔아동권리협약 비준 3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초록우산 어워드'에서 아동들이 직접 뽑은 아동권리 증진에 기여한 최고의 기업상을 수상했다.

초록우산 어워드는 '아동의, 아동에 의한, 아동을 위한' 첫 번째 아동권리 시상식이다.

아동심사위원단은 5개 분야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직접 디자인한 상패를 수여했다. 분야별로 인물-오은영 박사, 미디어콘텐츠-'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법·제도·정책-'자녀 체벌 금지법', 기업·단체-풀무원, 물건·공간-'옐로카펫'이 각각 선정됐다.

이디야카드 5000원권 증정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5000원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11월 위드코로나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이디야카드 5000원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000원권 카드는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000명에게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저녁 시간대인 20~24시 사이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방송인 이유리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방송인 이유리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유리한 거래' 11만 페이지뷰·8억원 고객 주문액 달성

CJ온스타일의 첫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유리한 거래'가 마지막 방송에서 11만 페이지뷰 및 8억 원의 고객 주문금액을 달성했다.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역대 최대 매출이다. 

유리한 거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 방송 준비 과정을 담은 예능 콘텐츠를 유튜브로 미리 제공한다. 배우 이유리가 라이브커머스 진행자로 출연해 방송 상품의 가격 조건 협상 과정, 상품 실제 사용 후기 등을 리얼리티 예능 형식으로 촬영했다.

뿌링클 볶음면 이미지. (사진제공=bhc)

◆ bhc치킨, 이마트24와 손잡고 '뿌링클 볶음면' 출시

bhc치킨이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 3탄인 '뿌링클 볶음면'을 12일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뿌링클 볶음면'은 MZ 세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치킨으로 손꼽히는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