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임성호 기자
  • 입력 2021.11.15 17:28
영천축협 관계자들이 2021년 영천별빛한우 with 영천와인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개막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영천시)
영천축협 관계자들이 '2021년 영천별빛한우 위드 영천와인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 개막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영천시)

[뉴스웍스=임성호 기자] 영천축협은 지난 13, 14일 이틀간 영천시민운동장에서 개최한 '2021년 영천별빛한우 위드(with) 영천와인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드라이브스루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1063여대의 차량이 방문했으며, 판매액은 총 8553만원으로 집계됐다.

행사 시작 전부터 차량이 몰려 대기시간이 있었지만, 한우 불고기와 우유, 육포, 구운 계란, 스틱 꿀 등 축산물 시식행사를 준비해 대기자들이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기다릴 수 있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영천별빛한우와 영천와인을 콜라보해 새롭게 선보인 세트상품 등을 할인 판매해 영천별빛한우와 영천와인 브랜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행사 관계자는 “영천별빛한우와 영천와인 등 우수한 지역 농축산물을 모아 준비한 이번 드라이브스루 판매 행사에 방문해 주신 소비자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영천별빛한우의 우수성을 더욱 알리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