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11.16 11: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6일 게임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업데이트 소식이 이어졌다.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가 로이비쥬얼과 아동용 인터랙티브 언어 놀이 게임 앱 '로보카폴리 언어놀이'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고 원더피플이 개발중인 슈팅 게임 '슈퍼피플'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 진행 날짜를 12월 7일로 확정하고 확장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위메이드 모바일의 MMORPG '미르4' 글로벌이 16일 핵심 전투 콘텐츠 비천 공성전 업데이트를 했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신작 PC온라인 생존 FPS '디스테라' 오는 23일까지 2차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언어놀이' 정식 오픈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가 로이비쥬얼과 아동용 인터랙티브 언어 놀이 게임 앱 '로보카폴리 언어놀이'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로보카폴리 언어놀이'는 전세계 아동들이 직접 보고, 누르고, 듣고, 따라하는 자기주도형 언어 놀이 게임 앱으로, 일상 속의 다양한 단어에 아이가 반응하고 참여하는 방식의 놀이 학습을 통해 언어 감각 과 언어 인지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 강화된 게임 앱이다. 23종 카테고리 160개 이상의 단어로 구성된 그림 아이콘을 터치하면 해당 그림의 발음을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원더피플)

◆슈퍼피플,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12월 7일부터 진행

원더피플이 개발하고 있는 슈팅 게임 '슈퍼피플'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 진행 날짜를 12월 7일로 확정하고 확장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피플은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 허민 대표가 설립한 원더피플이 최초로 선보이는 PC 기반의 배틀로얄 슈팅 게임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슈퍼피플'의 캐릭터 모델링 소스를 활용하여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연출과 더불어 각 클래스의 화려한 스킬이 폭주하는 컷씬을 통해 글로벌 CBT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제공=위메이드)
(사진제공=위메이드)

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비천 공성전' 공개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글로벌이 16일 핵심 전투 콘텐츠 비천 공성전 업데이트를 했다.

비천 공성전은 공성 문파와 수성 문파의 치열한 전투를 다룬 콘텐츠로, 진영별 최대 150명씩 총 3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4주에 한 번 각 서버 시간 기준 일요일 2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성전 최종 승리는 수성 진영에 위치한 점령석의 상태에 따라 결정되고 이를 파괴하면 공성 측이 승리, 파괴되지 않도록 끝까지 지켜내면 수성 측이 승리한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 생존 FPS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신작 PC온라인 생존 FPS '디스테라' 오는 23일까지 2차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디스테라'를 검색 후 '접근 권한 요청'하면 된다.

'디스테라'는 플레이어가 '생존'과 '슈팅 전투'의 즐거움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복잡한 시스템은 간소화하고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