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16 15:41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16일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고, 신제품도 선보였다.

K2가 기능성을 갖춘 여성 패딩 '시그니처 앨리스'를 크라운제과는 국내 최초로 크로플의 맛과 모양을 살린 스낵과자 '크로플'을 출시한다. 이어 CJ Feed&Care가 '친환경 및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연구개발(R&D)에 에 나섰고, G마켓과 옥션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국산 농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시그니처 앨리스 패딩 이미지. (사진제공=K2)

◆K2,  '시그니처 앨리스' 출시

K2가 기능성을 갖춘 여성 패딩 '시그니처 앨리스'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시그니처 앨리스'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기장과 구스 충전재, 블루폭스 퍼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시그니처 앨리스'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크라운제과, 스낵과자 '크로플' 이미지. (사진제공=쿠라운제과)

◆크라운제과, 스낵과자 '크로플' 출시

크라운제과는 국내 최초로 크로플의 맛과 모양을 살린 스낵과자 '크로플'을 출시한다.

크로플을 스낵과자로 구현한 제품이다. 버터와 카라멜로 달착지근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와플의 인기를 넘어 새로운 인기 디저트로 뜬 크로플은 한국이 원조다.

기술 심포지엄에 참석한 최은석(오른쪽) CJ제일제당 대표와 김선강(가운데) CJ Feed&Care 대표, 이오형(왼쪽) CJ Feed&Care R&T담당이 연구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친환경 및 디지털 전환' 주제로 연구개발

CJ제일제당의 사료∙축산 자회사인 CJ Feed&Care가 '친환경 및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연구개발(R&D)에 적극 나서고 있다.

CJ Feed&Care는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와 김선강 CJ Feed&Care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학계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기술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심포지엄은 '환경&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사료∙축산 관련 신기술과 연구성과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G마켓·옥션, 농협경제지주 입접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G마켓)

◆G마켓과 옥션, 농산물 최대 30% 할인 판매

G마켓과 옥션에 '농협경제지주'가 입점하고, 오는 21일까지 국산 농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산지에서 소비지까지 체계적인 안전관리를 통해 공급하는 농협경제지주의 신선한 국산 농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의 농협경제지주 입점을 알리기 위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과일, 채소·견과, 김치·고춧가루, 양곡 등 농식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G마켓과 옥션 사이트 별로 ID 당 하루 2장씩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