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17 14:49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17일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고, 따뜻한 손길도 이어졌다. 

족발상회가 신메뉴 4종을 선보이며, 피자알볼로는 올해로 운영 10주년을 맞은 가맹점에 포상을 진행했다. CGV가 수험생, 청소년들을 위해 '도전, 스피드 무비 파이터!'(이하 스무파)를 도미노피자는 고3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족발상회' 신메뉴 4종. (사진제공=bhc)
'족발상회' 신메뉴 4종. (사진제공=bhc)

◆족발상회, 신메뉴 4종 출시

bhc가 운영하는 족발상회가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족발상회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계기로 가맹사업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재욱(맨 왼쪽) 피자알볼로 대표와 이재원(왼쪽 두번째) 피자알볼로 부대표가 가맹점주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10주년을 맞은 가맹점에 포상

피자알볼로가 올해로 운영 10주년을 맞은 가맹점에 포상을 진행했다.

피자알볼로는 장기 운영 매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브랜드의 상징인 비행기 모양의 금배지와 매장에 비치할 수 있는 상패를 제작해 전달했다. 10주년을 맞은 가맹점은 방이점, 상계점, 강릉점, 동탄1호점 등 11개 매장이다. 피자알볼로는 장기 운영 매장뿐만 아니라 본사에서 10년간 근무한 장기근속자에게도 포상을 진행했다.

스피드무비파이터 포스터. (사진제공=CGV)

◆CGV, '도전, 스피드 무비 파이터!' 이벤트 진행

CGV가 수험생, 청소년들을 위해 '도전, 스피드 무비 파이터!'(이하 스무파)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영화 6000원 관람 쿠폰과 함께 크루별 다양한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CG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스무파'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 버튼을 누르면 일반 2D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이 CJ ONE ID로 발급된다. CGV 공식 SNS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무파' 초대장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초대장에 적혀 있는 온라인 쿠폰 번호 7자리를 CGV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청소년에 한해 동반 1인까지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수험생 응원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고3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수능 당일인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한 피자 주문 시 슈퍼시드도우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슈퍼시드도우 무료 업그레이드는 모든 사이즈에 적용할 수 있고, 1인 4판까지 이용할 수 있다. 행사 피자 주문 시에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의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명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