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17 15:12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16일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경인 지역 11개 점포 식품관에서 내년 1월까지 국내산 무늬오징어를 판매하며, 코카콜라는 최근 새로운 슬로건 '리얼 매직'을 발표하며 함께 한다는 의미에 주목하고 있다. 라그릴리아와 파스쿠찌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현대H몰은 '현대H몰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직원들이 무늬오징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늬오징어 판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경인 지역 11개 점포 식품관에서 내년 1월까지 국내산 무늬오징어를 판매한다. 무늬오징어는 일반 오징어에 비해 2~3배 가량 비싼 고급 어종으로, 식감이 뛰어나 '오징어의 황제'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정상 판매가 대비 30% 할인해 판매하며, 판매 가격은 1마리당 1만 4000원이다.

코카콜라 '리얼매직' 포스터. (사진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 새로운 슬로건 '리얼 매직' 발표

코카콜라는 최근 새로운 슬로건 '리얼 매직'을 발표했다. 슬로건을 통해 누군가와 함께 한다는 그 자체만으로 일상이 마법같이 행복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리얼 매직'은 현실과 마법이라는 상반된 의미를 지닌 단어의 조합을 통해 보다 강렬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함께라는 마법'이라는 캠페인 부제는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함으로써 얻는 즐거움을 넘어 함께 나누고 경험하면 그 즐거움이 더욱 증폭될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라그릴리아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라그릴리아)
라그릴리아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라그릴리아)

◆라그릴리아·파스쿠찌,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 이벤트 진행

라그릴리아와 파스쿠찌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릴리아는 18일부터 28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그릴리아의 인기메뉴인 로얄 까르보나라와 크림 볼로네제 파스타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파스쿠찌는 18일부터 21일까지 수험표와 해피앱을 통해 받은 쿠폰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와 제조음료에 대해 2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H몰 블랙위크 포스터. (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H몰 블랙위크 포스터. (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H몰, 연말 앞두고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현대H몰은 1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6일간 '현대H몰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현대H몰은 행사 기간 매일 할인 쿠폰 제공, 구매금액대별 H포인트 적립, 현대카드 결제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H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구매금액대별 할인 쿠폰 3종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7만·10만·30만원 이상인 상품 구매시 각각 5000·7000·1만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대H몰 블랙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