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22 11:13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2일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오는 28일까지 '쇼핑하기는 매일매일 빅세일!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를 선보이며, 롯데홈쇼핑은 코트, 구스다운 등 겨울 대비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번개장터가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2022년 무지개 달력을 19일 자정부터 단독 예약 판매하며,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까지 7일간 배달 앱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12월 25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

블랙 에브리데이 포스터. (사진제공=카카오톡쇼핑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 '쇼핑하기는 매일매일 빅세일! 블랙 에브리데이' 진행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오는 28일까지 '쇼핑하기는 매일매일 빅세일!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는 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해당 기간 매일 다른 브랜드 세일 및 응모 이벤트, 할인쿠폰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행사 기간 동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톡딜 행사도 진행해 매일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우렐(맨 왼쪽), 조르쥬 레쉬(가운데), LBL(맨 오른쪽) 브랜드 패딩 이미지.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라우렐(맨 왼쪽), 조르쥬 레쉬(가운데), LBL(맨 오른쪽) 브랜드 패딩 이미지.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겨울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은 올 겨울 강추위가 예상됨에 따라 코트, 구스다운 등 아우터를 비롯해 난방가전, 침구 등 겨울 대비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55분 2년 연속 롯데홈쇼핑 히트 상품 1위를 차지한 독일 브랜드 '라우렐'의 '리버시블 하프코트'를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최초 단독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펄 헝가리 구스 다운', 방송 3회 만에 주문금액 약 10억 원을 기록한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의 '헝가리 구스 롱코트'도 판매한다. 또한 나무하나, 베어파우 등 인기 잡화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번개장터, 2022년 무지재 달력 이미지. (사진제공=번개장터)

◆번개장터, 무지개 달력 단독 예약 판매

번개장터가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2022년 무지개 달력을 19일 자정부터 단독 예약 판매한다.

2022년 무지개 달력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방송인 전현무, 코미디언 박나래, 웹툰 작가 기안84, 배우 성훈, 마마무 화사, 샤이니 키가 직접 촬영한 사진이 수록됐다. 올해 방송된 무지개 회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현해 달력에 담았다.

'무지개 달력 제작기'는 12일과 19일 2회에 걸쳐 밤 11시 10분에 방영되는 나 혼자 산다 본방송에서 공개됐다.

5000원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쿠팡이츠 주문 시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까지 7일간 배달 앱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이츠 이용 고객은 주문할 매장을 선택 후 화면 상단에서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1일 1회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쿠팡이츠를 통해 포장주문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32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하며, 22일부터 28일까지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다.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 포스터.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 진행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12월 25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국내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지역 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음료 1잔 구매 시 기존에 제공되는 리워드 하트와 별개로 기부 전용 하트인 '미라클 하트'가 1개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투썸하트 앱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어렵지 않게 마음을 전하고 나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