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24 11:26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4일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롯데마트가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위해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하며, 세븐일레븐도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밀키트 등 다양한 연말 홈파티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어 그랜드 델리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어울리는 홀리데이 케이크를 내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하고,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캠페인 주제인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에 맞는 셀럽들을 모델로 발탁하고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

◆롯데마트,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위해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작년에 비해 한파가 빠르게 찾아옴에 따라 크리스마스 소품과 함께 미리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기 시작한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 지난 11월 1일부터 22일까지의 인테리어·데코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보면, 크리스마스 대표 화초인 '포인세티아'의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0% 이상 늘었다.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롯데마트는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내추럴 미니트리', '솔방울 가랜드', '글리터 가지'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들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무직타이거 케이크.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홈파티족 사로잡기

세븐일레븐도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밀키트 등 다양한 연말 홈파티 상품들을 선보이며 홈파티족 사로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연말 파티를 더욱 의미있고 품격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랜드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을 꾸렸다. 홍대 대표 커스텀 케이크 전문점 '터틀힙'과 무직타이거 캐릭터와 콜라보한 프리미엄 수제 케이크 '터틀힙 뚱랑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수제 케이크 전문 브랜드 '루시카토'와 함께 '촉촉한 레인보우', '촉촉한 티라미수'를 선보였다. 

홀리데이 케이크 이미지. (사진제공=그랜드인터컨티네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크리스마스 파티 홀리데이 케이크 한정 출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홀리데이 케이크를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베이커리팀을 책임지고 있는 김동우 제과기능장을 포함한 3인의 제과기능장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무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시그니처 케이크 11종을 준비했다. 

올 연말 호텔 대표 제과기능장이 추천하는 대표 케이크는 총 3가지이다.  '초코나무 쑥 케이크', '파인트리 케이크', '이글루 케이크'이다. 큰 사이즈의 홀케이크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작은 사이즈의 크리스마스 로그케이크도 별도로 준비했다. 

티징 영상 장면 캡처.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 새로운 티징 영상 공개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캠페인 주제인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에 맞는 셀럽들을 모델로 발탁하고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각 모델들은 고객 참여형 캠페인의 리더 역할을 하게된다.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댄스 크루 YGX의 '리정', 패션 센스와 유쾌한 이미지 방송인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 '이준', '싱어게인2' 가수 '이무진'이 활약하게 된다. 공개된 티징 영상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반전시킬 각 크루 리더들이 그들과 함께할 일명 '반전 크루'를 모집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