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24 14:59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4일 유통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섬은 24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쎈느에서 '시스템 윈터 홈'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고, 동원홈푸드는 던케이투에스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더본코리아가 짜글이 2종을 출시했고 피자알볼로는 커뮤니티 '아너스클럽'에 상패 및 포상금을 지급했다. 또 한국파파존스가 미국 최대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위메프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한섬, '시스템 윈터 홈' 콘셉트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제공=한섬)

◆한섬, '시스템 윈터 홈'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 오픈

한섬은 24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쎈느에서 '시스템 윈터 홈'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 스토어는 시스템의 21년 겨울 콜렉션인 'ACT 라인'과 함께 예술과 ICT(정보통신기술)가 결합한 '미디어 파사드(건물 외벽을 스크린 삼아 LED 조명을 비춰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작품엔 미디어 파사드 작가인 '이석 작가'와 3D 그래픽 아티스트 '김희수 작가'가 참여했다. 

상패 및 포상금
김성용(왼쪽부터 다섯번째부터) 동원홈푸드 대표이사와 이재종 던케이투에스 대표이사가 협약식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던케이투에스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체결

동원홈푸드가 수제 돈가스 전문 프랜차이즈 '동명카츠'를 운영하는 던케이투에스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홈푸드는 23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던케이투에스가 운영하는 전국 100여개 ‘동명카츠’ 가맹점에 연간 5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명카츠'는 2016년 전남 광주의 작은 매장에서 시작해 2018년 가맹사업을 개시한 이래로, 3년 만에 전국 1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더본코리아 '소고기 된장 짜글이', '포차식 곱닭 짜글이' 2종 이미지. (사진제공=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소고기 된장 짜글이', '포차식 곱닭 짜글이' 2종 이미지. (사진제공=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짜글이 2종 출시

더본코리아가 소고기 된장 짜글이, 포차식 곱닭 짜글이 등 짜글이 2종을 출시했다.

소고기 된장 짜글이는 재래식 된장에 고소한 차돌양지와 국산 무채를 듬뿍 넣었다. 더본코리아의 '짜글이 2종'은 더본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욱(가운데) 피자알볼로 대표 외 임직원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아너스클럽' 상패 및 포상금 지급

피자알볼로가 커뮤니티 '아너스클럽'에 상패 및 포상금을 지급했다. 

아너스클럽은 높은 매출을 기록한 피자알볼로 매장으로, 이번에 상패 및 포상금을 받은 매장은 가양점, 대전중구청점, 동탄1호점, 목동본점, 발산직영점, 신부점, 월평점, 익산점, 제주점 등 총 9개 매장이다. 피자알볼로는 아너스클럽 포상과 함께 각 매장의 명의로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또한 진행했다.

 

한국파파존스, 스페셜 특가 포스터. (사진제공=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 위에프와 손잡고 프로모션 전개 

한국파파존스가 미국 최대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위메프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30일까지 총 7일간 위메프를 통해 피자 메뉴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된 세트 메뉴 3종을 35%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세트 메뉴 3종은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아이리쉬 포테이토' 등 파파존스 피자 인기 메뉴로 이뤄져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