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25 11:03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5일 유통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신상품도 출시됐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이며,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미라클'을 테마로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SPC행복한재단은 겨울철 난방 취약가정을 위해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하며 구하다는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 입점한다. G마켓과 옥션이 '프라임 패션 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전경.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주얼리하우스 티파니앤코 손잡고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25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인다.

팝업은 사운즈 포레스트의 기존 온실형태의 구조물을 활용해 5개의 부스를 선보인다.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와 골드 주얼리 등 티파니 홀리데이 컬렉션 대표 상품 70여 종을 판매하는 부스 두 곳과 20세기 가장 위대한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티파니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의 대표 작품 '바위 위에 앉은 새'을 전시 부스,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구매한 상품에 캘리그라피로 각인해주는 이벤트 부스 등이다.

◆투썸플레이스, '윈터 미라클' 태마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미라클'을 테마로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시즌 케이크는 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해 오렌지 컬러와 반짝이는 골드로 연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5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1종을 먼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12월에도 추가 라인업을 내놓을 예정이다.

SPC그룹,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들이 난방 취약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SPC그룹,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들이 난방 취약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SPC행복한재단, 연탄 나눔 활동

SPC행복한재단이 겨울철 난방 취약가정을 위해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SPC행복한재단은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연탄 1만2500장을 기부했다. 전달된 연탄은 강원도와 인천 지역의 63개 난방 취약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하다, SSG닷컴에 입점

온라인 명품 직구 플랫폼 '구하다'는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 입점한다.

구하다가 SSG닷컴에 입점할 수 있었던 까닭은 독보적인 데이터 처리 기술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구하다는 유럽 현지의 40개 명품 부티크와 직계약을 맺고, API기술을 접목해 명품 재고 정보를 실시간으로 연동하고 있다. 

프라임 패션 세일 포스터. (사진제공=G마켓)

◆G마켓·옥션, '프라임 패션 세일' 프로모션 전개

G마켓과 옥션이 '프라임 패션 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의 프라임 패션 세일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2% 중복할인쿠폰'을 ID당 하루 5장씩 제공한다.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이라면 동일한 쿠폰을 한번 더 내려받을 수 있다. 중복 쿠폰 외 추가 쿠폰도 제공한다. 일반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대상 '10% 할인쿠폰'을 각각 매일 5장씩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