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26 13:29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6일 유통업계에서는 던킨이 겨울 캠핑을 완성해 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파이토코어가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또 우아한형제들이 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를 운영하고, 쿠팡이 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글로벌 상품 및 브랜드를 연중 가장 큰 혜택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캠핑 와인글래스 이미지. (사진제공=던킨)
캠핑 와인글래스 이미지. (사진제공=던킨)

◆던킨,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 출시

던킨이 겨울 캠핑을 완성해 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출시한다.

'캠핑 와인글래스'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와 손잡고 탄생했다. 가벼운 스테인리스 소재이면서, 와인 컵과 손잡이 부분을 조립할 수 있어 휴대성이 돋보인다.

26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와인글래스'를 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SPC 섹타나인과 협업해 해피포인트 해피앱에서 추가 행사도 운영한다. 오는 2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캠핑 와인글래스를 구매할 경우 1000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4종 프로그램. (사진제공=파이토코어)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초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가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은 전세계 독점 계약 성분인 '레드 파이토 콜라겐'을 베이스로 각각 다른 효과를 발휘하는 더마 성분들을 더한 4종의 앰플 7일분이 한 패키지에 담겨 그날의 피부 고민에 맞춰 각각 다른 처방의 앰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에 한 병씩 7일간 사용하는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은 레드 파이토 콜라겐에 '하이드라 부스터 앰플' 2병과 '콜라겐 플럼핑 앰플' 2병, '비타 에너지 앰플' 2병, '시카 릴리프 앰플' 1병으로 구성돼 있다. 

배달이친구들 지금뭐해 피규어. (사진제공=우아한형제들)
배달이친구들 지금뭐해 피규어. (사진제공=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배달이 캐릭터들 직접 만나 보세요"

우아한형제들은 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공간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배달이친구들을 선보이는 첫 번째 자리다. 우아한형제들은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배달이친구들의 존재를 알리고,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배달이친구들은 배민이 한국의 전통 민속인형 '꼭두'에 착안해 만든 마스코트로, 모두 민트색 헬멧을 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1년 배민 앱 출시와 함께 태어난 독고배달이를 필두로 현재는 메이배달이, 냥이배달이, 왕배달이, 하얀봉다리배달이, 까만봉다리배달이 등 총 15종이 있다.

이츠친구와 배달파트너들이 신천어린이교통공원에서 진행된 ‘서울형 이륜차 교통안전 체험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쿠팡)

◆쿠팡 배달파트너·이츠친구, '교육안전 체험 교육' 참여

서울시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실시한 '교통안전 체험 교육'에 쿠팡이츠서비스 '배달파트너'들과 '이츠친구'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번 '서울형 이륜차 교통안전 체험 교육'은 지난 16일부터 25일 사이에 총 12회 걸쳐 진행됐다. 서울시와 교통안전공단이 공동 주최하고 서울자치경찰위원회, 서울경찰청, 쿠팡이츠서비스가 장소 협조 및 교육생 모집 홍보 등을 후원했다. 배달라이더가 주 교육 대상이지만 희망하는 서울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쿠팡이츠 배달을 담당하는 ‘배달파트너’와 ‘이츠친구’들에게 대대적인 홍보를 벌여 참여도를 높였다. 이번 교육에서는 교통안전공단 마스터급 전문강사가 이론 교육과 함께 ‘저속∙고속 제동 자세’, ‘안전 주행 방법’, ‘교통사고 시 부상 최소화 방법’ 등을 교육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 교육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혜택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글로벌 브랜드 상품 혜택 선보여

쿠팡이 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글로벌 상품 및 브랜드를 연중 가장 큰 혜택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은 쿠팡의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직수입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간 쿠팡에서 인기가 높았던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매일 진행되는 ‘타임 할인’에 더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삼성, LG, 다이슨, 샤오미, 보스, 로지텍, 쿠진아트, 필립스 등 인기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나이키, 아디다스, MLB, 스케쳐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가 있다. 이외에 수많은 생활용품을 보유한 미국 P&G와 해외직구로 사랑받는 레고 등이 함께 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