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1.26 16:10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26일 유통업계에서 쿠팡이 다음달 9일 오전 10시 30분에 열리는 '리빌 2021'의 참가 접수를 시작했고, 미스터피자가 26일 티몬 'TVON' 방송에서 프리미엄 피자 세트를 최대 42%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F푸드의 하코야가 커리 소스 '하코야 커리'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고, KFC는 마두역점에 26일 오픈했다. 

쿠팡 테크 컨퍼런스 '리빌 2021'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쿠팡 테크 컨퍼런스 '리빌 2021'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쿠팡, 테크 컨퍼런스 '리빌 2021' 참가 접수 시작 

쿠팡은 다음달 9일 오전 10시 30분에 열리는 '리빌 2021'의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행사는 총 10개의 세션과 오프닝 키노트로 구성된다. 와우 더 커스토머와 디맨드 엑설런스 두 개 트랙으로 구분돼, 참가자들은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해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각각의 세션에는 한국과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오피스에서 현재 근무하는 쿠팡 개발자들을 비롯해 PM, 디자이너 등이 발표자로 나선다.  

행사에는 우버에서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역임했던 투안 팸 쿠팡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직접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키노트 연사로 참가한다. 그는 쿠팡의 고객 중심 문화와 최신 기술, 그리고 이커머스의 다음 세대를 규정하는 혁신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티몬 'TVON' 최대 42% 할인 포스터. (사진제공=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티몬 'TVON' 방송에서 최대 42% 할인

미스터피자가 26일 티몬 'TVON' 방송에서 프리미엄 피자 세트를 최대 42%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 간 티몬 E쿠폰 빅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의 TVON 방송은 미스터피자가 티몬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 행사다.  방송에서 미스터피자는 판매제품의 상세한 설명과 더불어, 고객들이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코야 커리. (사진제공=LF푸드)

◆LF푸드, 하코야 커리 소스 '하코야 커리' 단독 출시 

LF푸드의 하코야가 커리 소스 '하코야 커리'를 단독 제품으로 출시했다. 일본식 커리 3가지를 하코야만의 황금 비율로 배합해 매콤함이 살아있는 오사카식 정통 커리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FC 마두역점 외부 전경. (사진제공=KFC)

◆KFC, 마두역점 오픈

KFC가 마두역점에 26일 오픈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지하철 3호선 마두역 4번 출구와 버스 정류장 인근 대로변에 문을 연 KFC 마두역점은 일산마두법조타운 내 건물 1층에 자리를 잡았다. KFC 마두역점은 '치짜구마' 등 신메뉴를 비롯한 모든 메뉴를 선보이며 오후 9시 이후에 치킨을 1+1로 제공하는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동일하게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