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2.03 15:29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3일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졌다.

파리바게뜨가 2021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무신사 스튜디오'는 12월 한 달간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온이 '초코파이情', '포카칩', '꼬북칩' 등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情도 그대로, 가격도 정성도 그대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자랜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전랜 산타가 떴다!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차코리아가 배달앱 주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고 엔제리너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3일부터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분위기 대반전' 크리스마스 고객 참여 이벤트

파리바게뜨가 '분위기 대반전'을 주제로 진행되는 2021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7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 옥외광고 및 온라인 등에서 발견한 파바반전크루 리더의 인증샷을 촬영해 파리바게뜨 공식 계정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대반전 본편과 파바반전크루 개별편 영상을 찾아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된다.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 스튜디오, 패션 디자이너 100명에게 1일 이용권 쏜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가 12월 한 달간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스튜디오는 동대문을 찾는 디자이너가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1일 이용권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 동안 무신사 스튜디오 투어를 신청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무신사 스튜디오는 패션 디자이너는 물론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한 스타트업에 최적화된 공간과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 '情도 그대로, 가격도 정성도 그대로' 소비자 이벤트

오리온이 '초코파이情', '포카칩', '꼬북칩' 등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情도 그대로, 가격도 정성도 그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코파이, 포카칩, 꼬북칩 등 오리온 13개 제품의 패키지에 있는 QR 코드에 접속해, 오리온 '가격 동결'에 관한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 된다. 오는 2022년 2월 13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을 선정, 총 1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오리온 과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 크리스마스 맞이 경품 이벤트

전자랜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전랜 산타가 떴다!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동시 경품 행사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 빌기' 뽑기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3명),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5명),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0명), 케이크 교환권(50명), 도서 상품권(100명,), 카페 기프티콘(1,000명)을 증정한다.

각 상품은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루어지길 바라는 소원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12월 연말 맞이 '배달앱 연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공차코리아가 배달앱 주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의 시작은 '위메프 오'로 오는 4일부터 26일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진행될 예정이다.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한 ID당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는 '쿠팡이츠'다. 13일부터 일주일 동안 쿠팡이츠를 통해 1만6000원 이상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제공한다. 다음은 '배달의민족'이 이어받는다. 마지막 프로모션은 '요기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롯데GRS)

엔제리너스,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파격 프로모션 진행

엔제리너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3일부터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에서는 엔제리너스의 MD, 판촉물 뿐만 아니라 원두, 드립백까지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주요 판매 품목으로는 텀블러, 머그 및 코베아와 콜라보 기획한 캠핑용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직 오프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다. 엔제리너스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카페와 동일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원두와 드립백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