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2.06 12:12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6일 유통업계에서는 생활치킨이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최대 6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사들을 위한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를 진행한다. 농심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서울 동작복지재단에 사랑의 신라면 3000 박스를 기부하며, 배스킨라빈스가 가수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TVC 영상을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가 빈 생수 페트병을 직접 회수해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유니폼 3000벌을 현장 직원에게 지급했다. 

생활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생활치킨)
생활치킨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생활치킨)

◆생활치킨, 배달의민족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

생활맥주의 배달브랜드인 '생활치킨'이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최대 6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인 프로모션은 생활맥주의 SBS 월화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12월 한달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에 배달, 포장 주문 또는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4만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누구나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펫페어 어워드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펫페어 어워드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쿠팡,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사들을 위한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를 진행한다.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는 올해 연말을 맞이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펫페어로, 그간 쿠팡에서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농심 신라면. (사진제공=농심)
농심 신라면. (사진제공=농심)

◆농심, 추운 겨울을 맞아 따뜻한 나눔 나서

농심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서울 동작복지재단에 사랑의 신라면 3000 박스를 기부한다.

올해는 본사 뿐만 아니라 전국 6개 공장도 모두 기부에 참여, 농심은 총 5300 박스의 신라면을 지역사회에 전달한다. 사랑의 라면 전달은 농심이 매년 겨울마다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4년째를 맞았으며, 그간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5만 7000여 박스에 달한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광고 영상 캡처.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광고 영상 캡처.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TVC 영상 공개

배스킨라빈스가 가수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가 함께한 크리스마스 TVC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의 2021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테마 '해피홀리데이'에 맞춰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담았다. 크리스마스 캠페인 모델로 평소 '조카 바라기'로 유명한 사이먼 도미닉과 조카 채채를 선정했다. 두 사람의 완벽한 궁합으로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한 이번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TV 광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친환경 유니폼.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유니폼 3000벌 현장 직원에게 지급

롯데칠성음료가 빈 생수 페트병을 직접 회수해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유니폼 3000벌을 현장 직원에게 지급했다.

친환경 유니폼은 올해 상반기부터 송추가마골, 코다차야 등 거래처와 온라인 공식 직영몰 '칠성몰'의 생수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직접 회수한 아이시스 생수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의류다.

친환경 유니폼 제작에는 1벌당 아이시스 폐페트병 약 18개가 사용되었으며, 롯데칠성음료의 음료 및 주류 총 145개 지점의 약 3000명의 현장 직원에게 지급하기 위해 약 5만4000개의 폐페트병이 재활용됐다. 롯데칠성음료는 11월까지 약 6톤 규모의 폐페트병을 회수했으며 향후 이를 활용한 에코백 굿즈, 거래처 판촉물 등을 추가 제작해 거래처 및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