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승윤 기자
  • 입력 2021.12.17 14:16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17일 유통업계에서는 교촌치킨이 교촌치킨 투고매장 '아이파크콘도점'을 오픈했고, KT&G는 '제4회 상상 서밋'을 지난 16일 성황리에 마쳤다. 던킨이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 한정 신제품 '레드벨벳 도넛'을 출시했고 아워홈은 임직원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안전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올해의 베스트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아이파크콘도점 외부 전경. (사진제공=교촌치킨)
아이파크콘도점 외부 전경. (사진제공=교촌치킨)

◆교촌치킨, '아이파크콘도점' 오픈

교촌치킨이 교촌치킨 투고매장 '아이파크콘도점'을 오픈했다. 아이파크콘도점은 강원 고성시 설악산 인근에 위치한 HDC현대산업개발이 운영하는 아이파크콘도 타워형 콘도 1층에 위치한다.

이곳은 주방 및 홀 포함 약 70여평 규모로서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오리지널, 허니콤보를 비롯한 치즈트러플순살, 살살치킨 등의 치킨 메뉴와 꽈배기, 웨지감자, 치즈볼, 칠리포테이토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치킨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수제맥주 캔 3종(금강산, 백두산, 교촌치맥)과 생맥주(한라산)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제4회 상상 서밋에서 공개된 'KT&G 상상플래닛 메타버스 월드'의 한 장면. (사진제공=KT&G)

◆KT&G, '제4회 상상 서밋' 성료

KT&G는 '제4회 상상 서밋'을 지난 16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에서 개최된 '상상 서밋'은 벤처 투자업계 등 각계 전문가와 청년 창업가들이 연사로 참여했다. 사회혁신 창업가를 꿈꾸는 청년 등 총 250여 명이 사전 신청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포럼에 참석했다. 포럼은 '미래세대가 만드는 혁신의 길'이란 주제로 창업 생태계 활성화 지원과 미래세대가 주도하는 창업투자의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레드벨벳 도넛' 던킨 라이브 한정 판매 포스터. (사진제공=던킨)

◆던킨, '레드벨벳 도넛' 한정 판매

던킨이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 한정 신제품 '레드벨벳 도넛'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레드와 화이트 색상을 제품에 적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던킨 라이브의 '레드벨벳 도넛'은 총 2종으로 '레드벨벳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스트로베리 온 탑'이다..

안전경영 선포식에 김태준 사장(왼쪽에서 6번째), 고재균 노조위원장(왼쪽에서 7번째) 등이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워홈)
안전경영 선포식에 김태준(왼쪽에서 여섯번째부터) 아워홈 사장, 고재균 노조위원장 등이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 '안전경영 선포식' 개최

아워홈이 임직원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안전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아워홈은 '임직원의 안전한 일터를 만드는 것이 최우선 가치'라는 슬로건 하에 안전경영 관련 세부방침을 정하고 이에 맞춘 다양한 안전 사고 예방 활동을 진행한다.

안전보건 경영방침 핵심 내용은 임직원 안전 최우선 가치 실현, 안전보건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과 재해발생 및 안전사고 사전 예방, 안전보건 법규 및 규정 준수, 지역사회의 참여와 협력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고객 및 이해 당사자에게 안전보건 관련 투명성과 적절성 제공이다.

2021 쿠팡 뷰티 어워즈 포스터. (사진제공=뉴스웍스)
2021 쿠팡 뷰티 어워즈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쿠팡, '2021쿠팡 뷰티 어워즈' 진행

쿠팡이 오는 24일까지 올해의 베스트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는 올해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연말결산 이벤트다. 1700만 고객들의 프로파일링과 월 3000만 건 이상의 뷰티 검색 데이터를 활용하여 '쿠팡 뷰티 데이터랩'에서 연말 어워즈 상품을 선정했다. 이러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베스트, 라이징스타, 뷰티랩's pick 등 24개 카테고리 부문으로 나누어 총 72개의 상품을 선정했다. 수상 상품 중 일부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차, 2차에 걸쳐 차수별 5일씩 기간한정특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