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1.04 18:1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4일 뷰티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기부 소식이 전해졌다.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가 호랑이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선보였고 리더스코스메틱이 군사안보지원사령부와 육군훈련소에 1억 8000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6만여장을 기부했다. AHC가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새해 리미티드 '럭키 타이거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가 호랑이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블 커버 럭키 타이거 에디션'을 선보였다.

럭키 타이거 에디션은 올해 호랑이띠의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잡귀를 물리치고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의 모습을 귀여운 캐릭터로 담았다. 에이지투웨니스만의 수분 에센스를 71% 함유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메이크업의 커버력을 높여주는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한 번 바르면 30시간 이상 메이크업이 지속돼 수정화장 없이도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국군장병을 위해 1억8000만원 상당  마스크팩 기부 

리더스코스메틱이 국군장병에 1억 8000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6만여장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강력한 피부 치유력을 지녀 보습의 대명사로 잘 알려진 '바세린'을 마스크팩으로 구현한 '인솔루션 바세린 너리싱 마스크' 제품이다. 리더스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특히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부드럽고 산뜻한 수분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국군 장병 격려를 위한 위문 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제공=AHC)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가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해 촘촘하고 탄탄하고 쫀쫀하게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줘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정제수를 콜라겐 성분으로 대체하고, 전 시즌 대비 2배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 함량을 자랑한다. AHC 사상 최초로 실제 인체 유래 세포를 배양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