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1.27 11:39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설 연휴를 맞아 '브로비 설래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로비 설래잡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설 명절에도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이 B tv를 즐기면서 브로비를 찾으면 숨은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참여방법은 쉽고 간단하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일까지 B tv 메뉴 곳곳에 있는 브로비 포스터를 찾아서 클릭하면, 바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2022년을 맞아 브로비를 찾을 때마다 받을 수 있는 선물은 총 22가지 준비했다.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인 오션(영화), CJ ENM·JTBC·MBN·TV조선·채널A(방송),슈퍼키즈클럽·애니프라임(키즈)을 가격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1개월 할인 쿠폰(최대 100%)을 증정한다. 영화와 키즈 영화, 키즈 전편 할인 쿠폰(최대 30%)도 있다. B tv콘텐츠 구매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B포인트(최대 5000포인트)도 제공한다.

설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와 홍삼세트, 치킨·커피·비타민음료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브로비를 1개만 찾아도 100만원대 무선 이동식스크린 LG스탠바이미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각자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에겐 모바일 B tv의 '브로비 설래잡기'를 추천한다. 브로비 포스터를 찾으면 선물에 당첨되는 이벤트 방식은 IPTV와 동일하다.백화점·제과점·마트·주유·편의점 상품권과 커피 이모티콘 등 7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브로비 7개를 모두 찾으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담당은 "친근한 B tv 캐릭터 '브로비'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