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4.19 10:2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9일 SPC그룹이 다양한 경영활동을 전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4월 시즌 신제품 '브라운 버터 메이플'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고 SPC그룹이 서울시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 지원을 위한 'SPC행복한펀드 기부 약정식'을 진행했다. 파리바게뜨가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배라, '브라운 버터 메이플'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4월 시즌 신제품 '브라운 버터 메이플'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 원료 '브라운 버터', '메이플 시럽', '토피' 등을 활용했다. 깊은 풍미의 브라운 버터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는 평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급 원료들을 활용한 '브라운 버터 메이플'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이 만들 수 있는 진한 풍미의 아이스크림과 함께 달콤한 힐링 타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범성(왼쪽) SPC그룹 부사장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김범성(왼쪽) SPC그룹 부사장과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SPC그룹)

◆SPC, 장애아동에 2억 기부

SPC그룹이 서울시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 지원을 위한 'SPC행복한펀드 기부 약정식'을 진행했다.

2012년부터 시작된 'SPC행복한펀드'는 SPC그룹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매칭펀드를 조성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11년 간 누적 20억 원 이상을 기부해 총 1,300여명의 장애 어린이와 가족들을 지원해왔다. 올해 전달하는 SPC행복한펀드는 2억원으로, 기부된 기금은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비영리재단인 푸르메재단에 기부되어 장애아동 100여명의 재활치료비, 의료비, 보조기구 지원, 특기적성 교육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바 '골든클로버' 이벤트

파리바게뜨가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당첨등수, 경품, 행운번호 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이 발행된다.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당첨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파바앱'은 매장 서비스와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상품별 실시간 재고 검색, 매장별 정보 제공, 통합 바코드, 매장 연계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앱으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