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4.19 11:3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9일 뷰티업계에서는 비건라인 출시, 디자인 어워드 수상, 모델 선정, 이벤트 소식이 전해졌다.

LG생활건강이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에 비건 처방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고 아모레퍼시픽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베네피트가 가수 '태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고 버츠비가 '캠핑 위드 버츠비'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나스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 한정판 '골드 러쉬 케이스'를 선보이고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 다현과 엠버서더 활동을 올해도 이어간다. 현대바이오사이언스가 서울 영등포구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7000만원 상당의 기능성 샴푸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 비건으로 리뉴얼

LG생활건강이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에 비건 처방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샴푸 리필형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전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특허 받은 체취 마스킹 향료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해주고, 믹스 베리향과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향이 특징이다. 비욘드의 대표 중지성용 데일리 샴푸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탄탄한 두피와 모발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건 비오틴 성분을 담고, 풍부한 영양을 가진 베리류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증량한 올인원 비건 샴푸다. 리뉴얼된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는 데일리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7개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미래기술 콘텐츠 아트 & 사이언스'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소를 기반으로 창출한 16개의 기술을 개념화하고 재해석했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는 '라네즈 워터뱅크',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포텐셜 크림',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과 '아윤채'가 본상을 받았다. 공간 부문 본상을 수상한 '설화수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설화수의 집'은 전통의 아름다움을 지키며 삶 속에 녹아든 브랜드의 취향과 철학이 담겨 있는 공간이다. 

(사진제공=베네피트)

베네피트, '태연' 모델 발탁

베네피트가 가수 '태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베네피트는 다채로운 매력과 자신만의 색깔로 오랜 기간 수많은 사람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태연과 베네피트 브랜드 특유의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감성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화보에서 태연은 새로운 틴트 컨셉에 맞게 만개한 장미꽃에 둘러 쌓인 채 꽃의 요정 같은 비주얼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유난히 깨끗하고 말간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로즈 빛 립은 베네피트 신제품 '플로라틴트'로 연출했다. 제품은 말린 장미 꽃이 내려앉은 듯 빈티지한 무드를 선사하는 MLBB 데저트 로즈 컬러이다.

(사진제공=버츠비)

버츠비, '캠핑 위드 버츠비' 이벤트 실시

버츠비가 '캠핑 위드 버츠비'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함께 캠핑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태그 하면 추첨을 통해 야외 활동 중 사용하기 편리한 버츠비의 스테디셀러,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밤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캠핑장에서 레스큐 시카밤을 직접 사용하고 그 후기를 개인 SNS 채널에 작성하면 우수 참여자 대상 주유상품권 10만 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버츠비 레스큐 시카밤은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자외선, 바람 등 외부 환경에 노출되는 레저활동 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사진제공=나스)

나스, '속광 쿠션' 골드 러쉬 케이스 출시

나스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 한정판 '골드 러쉬 케이스'를 선보인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지난 해 출시 이후 '속광 쿠션'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이다. 골드 러쉬 케이스는 우아한 골드 빛에 나스 특유의 시크함을 더한, 절제된 럭셔리한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단순한 뷰티 아이템이 아니라 그날의 무드에 따라 매칭 가능한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할 정도로 컬러감과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더욱 구매욕을 불러일으킨다.

(사진제공=어퓨)

어퓨, 다현과 재계약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 다현과 엠버서더 활동을 올해도 이어간다.

어퓨는 다현의 퓨어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어퓨가 추구하는 2024타깃의 브랜드 방향성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활동을 연장했다. 지난해 3월 어퓨와 다현은 전속모델로 첫 인연을 맺었다. 다현은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한국과 일본에서 다양한 시너지를 불러일으켰다. 실제 어퓨는 트와이스 다현을 모델로 기용한 지난해 일본 시장 매출이 전년 대비 4배 이상 늘어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어퓨는 모델 다현과 함께 2024 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며 올해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현대바이오사이언스 성시준 전무(왼쪽)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최종환 관장에게 7천만원 상당의 '기능성 샴푸'를 전달하고 있다. (제공= 현대바이오)
성시준(왼쪽) 현대바이오사이언스 전무가 최종환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관장에게 '기능성 샴푸'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바이오)

◆현대바이오, 기능성 샴푸 기부

현대바이오사이언스가 서울 영등포구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7000만원 상당의 기능성 샴푸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현대바이오사이언스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비타브리드 C12'는 지난 2014년 론칭 후 일본·미국 등 글로벌 마켓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성시준 현대바이오사이언스 전무는 "다양한 방식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계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