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4.20 10: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0일 뷰티업계에서는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신제품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애경산업이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고 바닐라코가 '뉴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을  출시했다. 마리엔메이가 '시카 수딩 선크림'을 선보였고 베네피트에서 빈티지한 MLBB 데저트 로즈 컬러의 신제품 '플로라틴트'를 판매한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애경산업은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자사 유튜브 채널 '어TV'를 통해 '우리는 오늘도 출근을 합니다' 영상을 공개하고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에 나섰다. 영상에는 애경산업의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모두락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카페 포틴에서 근무하고 있는 바리스타 직원들이 등장한다. 영상은 장애인 바리스타 직원들이 성실하고 최선을 다해 일하는 모습과 인터뷰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에 다름은 없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애경산업은 지난 2018년 5월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모두락애경산업'을 설립하고, 같은 해 8월 사내카페 '카페 포틴' 운영을 시작했다. 카페 포틴에는 청각, 지적, 자폐, 지체 등의 중증장애인 1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애경그룹 사옥 내에 위치해 애경그룹 임직원 및 방문객에게 커피 등 음료를 서비스하고 있다. 애경산업에는 총 20명의 장애인 직원이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다.

(사진제공=바닐라코)

바닐라코, '뉴프라임 프라이머' 라인 리뉴얼

바닐라코가 '뉴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을  출시했다.

'뉴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은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의 리뉴얼 버전으로, 모공 커버와 피부 결 보정으로 메이크업 완성도와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와 3가지 크기의 세범 컷 파우더로 초미세 파우더가 작은 모공까지 커버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피니시 파우더 및 팩트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뉴프라임 프라이머'를 클래식, 톤업, 하이드레이팅 3종으로 세분화하여 선보였다. '뉴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은 기존 프라이머 대비 더욱 강력한 모공 커버와 세범 컨트롤 효과로 모공 고민을 덜어주며, 뭉침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이 가능하다. '뉴프라임 프라이머 톤업'은 더욱 향상된 메이크업 지속력과 밀착력을 갖춰 장시간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뉴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와 '뉴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팩트'는 더 강력해진 파우더 핵심 성분인 '세범 컷 파우더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번들거림 없는 피부를 선사한다. 

(사진제공=마리엔메이)

마리엔메이, '시카 수딩 선크림' 출시

마리엔메이가 '시카 수딩 선크림'을 출시했다.

'시카 수딩 선크림'은 SPF50+, PA++++의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병풀을 효모로 발효시켜 얻은 7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시카 콤플렉스'를 1만ppm 함유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돼 달아오른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이노시톨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까지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베타인 성분이 피부 노화 방지 및 주름개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멜라닌의 이동 경로를 차단해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미백 효과까지 겸비해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까지 3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수분크림 같은 촉촉한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돼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가볍게 바르기 좋고, 세안 시 폼 클렌징 만으로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씻어낼 수 있는 워셔블 제형으로 클렌징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100% 식물성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사진제공=베네피트)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출시

베네피트에서 빈티지한 MLBB 데저트 로즈 컬러의 신제품 '플로라틴트'를 출시한다.

'플로라틴트'는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웨어러블한 립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어링 할수록 선명하게 발색돼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컬러링이 가능하며, 2019년에 리뉴얼 된 봉 타입 어플리케이터는 입술 모양을 따라 쉽고 매끄럽게 바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용량의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손거울을 증정할 예정이며, 온라인에서 6만원 이상 또는 오프라인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데저트로즈 컬러의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