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4.22 11:0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2일 뷰티업계에서는 탄소량 감축 캠페인, 신제품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애경산업이 '제52주년 지구인의 날'을 맞아 애경산업 탄소 다이어트 '애·탄·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페리페라가 디지털 전용 라인인 '심플레인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가 고기능성 한방 브랜드 '초공진'을 공식 론칭하고 모다모가 '어버이날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 전 직원 이메일 삭제

애경산업이 '제52주년 지구인의 날'을 맞아 애경산업 탄소 다이어트 '애·탄·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애경산업의 임직원이 진행하는 '디지털 탄소 다이어트' 사내 캠페인으로, 업무와 일상 속에서 짧은 시간에 간단한 클릭만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한 탄소 감축 활동이다. 불필요한 이메일을 삭제하는 것만으로도 1건당 4g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다는 취지다. 애경산업은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 1인당 50개 이상의 메일을 비울 계획이다. 지구의 날 하루 동안 약 170㎏ 이상의 탄소 배출 감축 효과가 기대된다. 매달 마지막 날을 ‘애·탄·다’ 캠페인의 날로 지정해 실천함으로써 매월 170㎏ 이상씩 연간 2t 이상의 탄소를 감축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페리페라)

페리페라, '심플레인 컬렉션' 

페리페라가 디지털 전용 라인인 '심플레인컬렉션'을 출시했다.

'심플레인 컬렉션'은 데일리하고 코지한 일상의 따스함을 담은 워시드 리넨 컬러 무드에 페리페라만의 내추럴한 감성을 담아냈다. '심플레인 아이 팔레트', '심플레인 워터 블러 틴트',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 등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심플레인 아이 팔레트'는 맑고 소프트한 무드의 웨어러블한 컬러 쉐이드가 특징으로, 부드럽게 녹아드는 매트 섀도우와 다각도에서도 영롱하게 빛나는 대리석 글리터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심플레인 워터 블러 틴트'는 1호 베일드코랄, 2호 리넨핑크, 3호 컴피모브, 4호 디퓨즈드로즈, 5호 워시드레드 5가지 호수로 출시되었다.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은 1호 베일베이지, 2호 멜티드코랄, 3호 드라이올리브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 60%가 함유된 수분 베이스의 수성 네일로 간편하고 쉽게 필 오프가 가능하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론칭

에이블씨엔씨가 고기능성 한방 브랜드 '초공진'을 공식 론칭한다. 

초공진은 전통 한방과 현대 과학을 접목시켜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에이블씨엔씨는 공식 엠버서더로 배우 조여정을 선정했다. 조여정은 브랜드 뷰티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초공진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초공진만의 비법인 'BIO공진' 처방을 적용해 피부 열을 내리고 탄력은 끌어올려 힘있고 탄탄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릴 수 있게 설계한 것은 물론 토탈 안티에이징, 탄력 리프팅, 장벽 강화, 광채 보습, 영양 케어로 라인을 세분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사진제공=모다모다)

◆모다모다, '어버이날 할인'

모다모가 '어버이날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19일까지 CJ올리브영과 공동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을 통해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리필 기획세트를 11% 할인한 5만9900원에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여 어버이날은 물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가정의 달 기프트 대전'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5월 8일에는 동일 세트를 5% 추가 할인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