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4.26 16:2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6일 뷰티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 광고 소식이 전해졌다. 

아성다이소가 뷰티 브랜드 '식물원' 제품을 선보이고 리더스코스메틱이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를 내놓았다. 모로칸오일이 고급스러운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샤인 러브 세트'를 판매하고 토니모리가 저자극 선케어 '유브이 마스터 라인'을 출시한다. 어노브가 첫 브랜드 엠버서더 신세경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고 모레모가 캐나다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라카가 멀티 밤인 '유스풀 글로우 밤' 4종을 내놓았고 딘토 운영사 트렌드메이커가 배우 문가영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사진제공=아성다이소)

◆다이소, '식물원' 제품 출시

아성다이소가 뷰티 브랜드 '식물원' 제품을 출시한다.  

식물원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만든 자연주의 브랜드다. 피부타입별 맞춤 케어를 할 수 있게 기초 라인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수딩젤, 토너, 폼클렌징 등 총 20여종을 선보인다. '알로에 프레시 수딩 라인'은 수분 공급이 탁월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병풀 클리어 라인'은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 타입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감귤 비타 라인'은 제주 감귤 추출물이 함유돼 생기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상품이다. 이 밖에도 남성을 위한 '허브트리 옴므 라인'도 마련했다.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 출시

리더스코스메틱이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스킨케어와 선케어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선 에센스로 백탁 현상 없이 에센스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른 직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24시간 보습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임상으로 검증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로 산뜻하지만 완벽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카밍 바이오틱스' 라인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진정, 강화, 보습 3단계 맞춤 케어로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도 특징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피부 유해 성분 7가지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사진제공=모로칸오일)

모로칸 '샤인 러브 세트' 출시

모로칸오일이 고급스러운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샤인 러브 세트'를 출시했다.

'샤인 러브 세트'는 헤어 살롱 전용 기프트 세트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 125㎖와 25㎖2종으로 구성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블루 컬러의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선물의 특별함을 더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소량만 사용해도 눈에 띄게 부드럽고 윤기가 흐르는 모발을 가꿀 수 있다. 헤어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가능한 만능 뷰티템으로 오일 제형이지만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모발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라인' 출시

토니모리가 저자극 선케어 '유브이 마스터 라인'을 출시한다.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 & 톤업 선크림'은 기존 제품에서 주의 성분을 줄이고 스킨케어의 액티브 성분을 담았다. SPF와 PA 차단지수 평가시험에서 차단지수가 검증이 되었으며, 엑토인, 레스베라트롤, 비타민D의 3가지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피부에 부담 없는 순한 저자극 성분들로 이루어져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피부 생기 충전, 번들거리는 피지 케어까지 가능한 포인원 제품으로 선케어와 동시에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유브이 마스터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은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페이스&바디 겸용 저자극 선크림이다. 

(사진제공=어노브)

어노브, 신세경 광고 공개

어노브가 첫 브랜드 엠버서더 신세경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어노브는 화보 영상을 통해 우아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머릿결의 '비현실적 부드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한 신세경의 모습을 담아내며 자사의 우수한 제품성을 강조했다. 다양한 컨셉의 화보 속 신세경의 부드러운 머릿결은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세경은 25일 공개된 언박싱 리뷰 영상을 통해 본인이 직접 어노브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와 그녀만의 활용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어노브와 신세경이 함께한 브랜드 필름 및 언박싱 리뷰 영상은 어노브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세화피앤씨)

◆모레모, 캐나다 진출

모레모가 캐나다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세화피앤씨는 모레모 베스트셀러 11종을 북미 대형 유통업체 'T&T 슈퍼마켓'과 'H-마크'의 캐나다 21개 지점에 공급한다. H-마트는 1982년 설립된 대형 생활용품마켓으로 미국 시카고, 휴스턴, LA, 캐나다 등 주요거점에 70여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T&T슈퍼마켓은 캐나다 1위 유통기업 로블로가 운영하는 종합마켓체인으로 캐나다 전역에 10여개 대규모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하반기에 캐나다 로컬 체인마트 등에 모레모를 론칭할 예정이며, 온라인 시장도 적극 공략해 매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론칭한 모레모 제품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리커버리밤B', '카페인바이옴 샴푸(지성·중건성용)', '스칼프샴푸 클리어앤쿨', '케라틴헤어블리치', '케라틴헤어컬러' 등 11종이다.

(사진제공=라카)

라카 '유스풀 글로우 밤' 4종 출시

라카가 멀티 밤인 '유스풀 글로우 밤' 4종을 출시했다.  

'유스풀 글로우 밤'은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된 멀티 유즈 글로우 밤으로, 라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밤 타입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내추럴한 투명 컬러인 '퓨리티'부터 생기로운 컬러의 '무브(베이지)', '터치(코랄)', '바운스(핑크)'까지 총 4가지 호수로 구성됐으며,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보습과 광이 필요한 부위에 두드려 올려주듯 사용하면 아침 세안 직후의 피부처럼 촉촉한 결과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라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트렌드메이커)

◆'딘토' 전속모델 문가영

딘토 운영사 트렌드메이커가 배우 문가영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딘토는 고전문학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화장하는 시간이 사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철학 아래 깊이 있는 감각을 일상으로 옮겨 놓은 비건 색조 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과하지 않은 발색과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배우 문가영은 지난달 트렌드메이커의 딘토 콘셉트 영상과 지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섰다. 올리브영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그리고 딘토 SNS를 통해 공개된다. 촬영에서 배우 문가영은 딘토의 베스트셀러인 단테 원바이원 아이 디파이너 2종을 비롯한 딘토의 전 제품을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은은한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브랜드의 무드를 더욱 빛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