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4.29 11:5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9일 SPC그룹이 다양한 경영활동을 전개했다.

파리바게뜨가 5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를 출시한다. SPC그룹이 서울 강남대로에 '스퀘어강남'을 오픈했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5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파리바게뜨가 5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5월을 맞아 파바데이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류 제품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베리굿 롤케익', '효도감귤 롤케익', '통밀 피칸 바나나 파운드'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동안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포인트앱 신규 가입 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피오더에서는 파바데이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오더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와 신한카드 마이샵을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배라, '피카피카 피카츄' & '나와라! 꼬부기'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를 출시한다.

'피카피카 피카츄'는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를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했다.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리본을 둘러 풍미를 극대화하고, 쏙쏙 박힌 초콜릿 후레이크로 달콤함을 완성했다. 피카츄의 빨간 볼이 연상되는 레드 팝핑 캔디를 더해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꼬부기를 형상화한 '나와라! 꼬부기'는 시원 달콤한 소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조화를 이뤄 꼬부기의 필살기인 물대포와 같은 시원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공개했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콤한 바나나 우유맛 블라스트 위에 피카츄 모양의 얼음을 올린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부드러운 밀키 소다맛 블라스트 위에 잠만보 모양의 얼음을 올린 '쿨쿨 잠만보 밀키소다 블라스트' 등을 선보인다.

(사진제공=SPC그룹)

◆SPC그룹, '스퀘어강남' 오픈

SPC그룹이 서울 강남대로에 '스퀘어강남'을 오픈했다.

'스퀘어강남'은 'SPC스퀘어'를 새롭게 단장한 복합외식문화공간으로 쉐이크쉑, 배스킨라빈스, 던킨, 라그릴리아 등의 브랜드들을 다양한 예술작품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로 선보였다. 건물 외관과 엘리베이터, 벽면을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틴 론과 협업해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1층 쉐이크쉑 매장은 '팝핑'을 주제로 한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의 드로잉 작품을 통해 에너지가 넘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쉐이크쉑을 표현했다. 2층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은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와 미국 캘리포니아 기반 디자인 에이전시와 협업한 아트웍을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열기구로 형상화해 신비롭고 동화적인 느낌을 연출했으며, 던킨 매장은 도넛 형태의 조형물과 리본으로 이루어진 작품으로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