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4.29 14:5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9일 뷰티업계에서는 이벤트, 신제품 출시, 모델 선정 소식이 전해졌다. 

파티온이 'UV 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와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 연작이 5월 4일부터 10일까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생화 화분을 증정하고 뷰티풀나인이 '모공 클리어 패드'를 개발했다. 라벨영이 '쇼킹두피달래는호두'를 출시했고 셀라피가 모델 이현이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파티온 선 패치 & 노스카나인 선크림' 출시

파티온이 'UV 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와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

'파티온UV컨트롤 아웃도어 슬림 패치&쿨 마스크'는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부위에 맞게 2가지 타입으로 특수 디자인됐다. 슬림 패치는 앞볼부터 광대 옆 눈가까지 커버가 가능하며 쿨 마스크는 코와 페이스라인까지 폭넓게 커버하는 귀걸이 형태이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잡티 프루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침착된 피부 색소 완화와 잡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촉촉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이 가능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 '특별 기획 화장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이 5월 4일부터 10일까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생화 화분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연작 매장에서 일일 선착순으로 한정 진행되며 전초 컨센트레이트 세트,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 수분 진정 베이직 트리오 세트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뿌리부터 줄기, 꽃까지 식물의 생명력인 '통식물 에너지'를 담은 제품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치밀도를 개선해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에센스다. 5월을 맞아 같은 라인의 토너, 크림, 폼클렌저를 특별 세트로 함께 구성해 선물용으로 좋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래그런스 뷰티 브랜드 로이비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을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 혹은 배우자를 위한 향수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를 선물로 제안한다. 로이비는 오는 5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분수 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제공=뷰티플나인)

◆뷰티풀나인, '모공 클리어 패드' 출시

뷰티풀나인이 '모공 클리어 패드'를 개발했다.

제품은 마스크팩 겸 세안 후 남아있는 잔여물을 지워주는 역할도 한다. 모든 피부 타입의 고객들을 타킷으로 순하고, 저자극인 성분으로 제품을 제조했다. 친환경적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원터치 캡으로 구성된 용기와 집게를 적용, 피부와 손과의 접촉을 최소화했다. 하나의 화장품으로 가성비 있게 피부 관리를 간편하게 가능하다. 저자극판정까지 인증받아 민감성 피부를 위해 이들도 사용할 수 있다. 티트리잎추출물, 육계나무껍질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BHA 성분, 베타글루칸 성분,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중국, 일본 수출을 위해 바이어와 협의중에 있다.

(사진제공=라벨영)

◆라벨영, '쇼킹두피달래는호두' 출시

라벨영이 '쇼킹두피달래는호두'를 출시했다.     

'쇼킹두피달래는호두'는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으로 곱게 간 호두껍질가루 5만ppm을 촉촉한 젤 크림에 담아냈다. BHA 트리플 성분을 적용해 두피 피지, 각질, 노폐물, 비듬을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저자극 젤 크림 스크럽이다. 호두는 비타민 E,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 성분이 풍부해 두피 항산화 작용을 돕고 피지 분비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두피 피지, 노폐물, 각질, 가려움을 개선해준다. 두피 모공관리를 도와주는 BHA 트리플 케어 성분인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블랙윌로우나무껍질추출물, 살리실산을 함유하여 모공 환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자극적인 스크럽 알갱이 대신 마이크로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 분쇄된 호두껍질가루를 적용해 자극 없이 두피 스케일링을 도와 두피트러블을 유발하지 않고, 두피가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스크럽으로 개발됐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현이 '셀라피' 모델 발탁

셀라피가 모델 이현이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셀라피는 피부과 의사 및 연구원들의 다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저자극 더마 브랜드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에이블씨엔씨는 평소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워킹맘으로 활약하는 동시에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이현이가 셀라피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이현이는 브랜드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에이블씨엔씨 셀라피의 새 얼굴로서 공식 활동에 나선다. 화보에서 이현이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미소와 맑은 피부 자신감을 선보이며 톱모델 다운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줬다. 셀라피와 이현이가 함께한 화보는 에이블씨엔씨 온라인몰 마이눙크와 셀라피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셀라피는 더마 분야 경쟁력 강화에 본격 나선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