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2.05.12 12:34

'LG 스탠바이미' 등 다양한 선물 온·오프라인 증정…16일엔 스무살 위한 '젊·깨' 책자 배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뉴스웍스가 '성년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행사를 진행합니다.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고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로, 올해는 5월 16일입니다. 우리나라는 만 19세가 성년의 날 대상자가 되며 올해는 2003년생이 해당합니다. 

뉴스웍스는 나라의 미래를 짊어질 스무 살에게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고 성년으로서 앞날을 격려하기 위해 2019년부터 매년 성년의 날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행사로는 먼저 '성년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로 추첨 이벤트가 열립니다. 

스무 살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LG전자 LG 스탠바이미(1명) ▲코스메쉐프 흑당고F 세안팩 세트(100명) ▲교촌치킨 상품권(100명) ▲CGV 영화 관람권 2매(50명) ▲SPC 2만원 상품권(50명) ▲오디오북 윌라 2개월 이용권(첫 달 무료 포함·100명) ▲해피콜 플렉스팬(20명) ▲스타북스 책(2권씩·20명)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스틱(5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이벤트는 5월 12일부터 27일까지 뉴스웍스 성년의 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뉴스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1일입니다.

(☞ 이벤트 응모페이지로 이동)

뉴스웍스 관계자들이 서울시 광진구 소재 세종대학교 앞에서 젊깨 책자를 나눠주며 2021년 '성년의 날 축하 온라인 이벤트'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이한익 기자)
뉴스웍스 관계자들이 서울시 광진구 소재 세종대학교 앞에서 젊깨 책자를 나눠주며 2021년 '성년의 날 축하 온라인 이벤트'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이한익 기자)

이와 더불어 성년의 날 당일인 16일에는 연세대학교 앞 거리 등 대학가 이벤트를 통해 '젊·깨(젊음을 깨우다)' 책자와 소정의 증정품(미니 흑당고F 클랜징마사지 케익 10g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젊·깨'는 20대를 위한 젊은 무크지입니다. 사회 초년생에게 도움이 되는 인터넷뱅크 간판상품 소개부터 코인과 NFT 조각투자 등 재테크 정보는 물론, 정부·지자체 창업 지원, 알면 도움되는 기본 노동법까지 알찬 정보를 담았습니다. 또한 유튜버 도전, 이색 알바, 공모전 등 20대의 관심 사안과 첫차 고르기, 해외여행 준비하기 등 다양한 읽을거리도 담았습니다.

특히 젊·깨는 책자 외에도 'e-매거진'으로 만들어 뉴스웍스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뉴스웍스는 인생의 딱 하루인 성년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리고 삶의 주인공인 '당신의 스무 살'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