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2.05.19 13:39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후보와 시도의원 후보자들은 19일 오전 10시 용인시 공세동 조정경기장에서 ‘더불어민주당 용인특례시 원팀선대위 출정식’을 열고 선거운동에 본격 나섰다.(사진제공=백군기 캠프)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후보와 시도의원 후보자들은 19일 오전 10시 용인시 공세동 조정경기장에서 ‘더불어민주당 용인특례시 원팀선대위 출정식’을 열고 선거운동에 본격 나섰다.  

백 후보는 출정식에 앞서 오전 6시 용인 중앙공원 현충탑을 참배하며 용인시장 재선에 성공해 중단 없는 용인시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는 원팀선대위 출정식에서 “용인이 무너지면 경기도가 무너진다. 전국의 지방선거 전선이 무너진다”며 용인지역 민주당 후보자들에게 혼신을 다해 선거운동에 매진해 줄 것으로당부했다.

백 후보는 “그동안 용인 발전을 가로막았던 난개발·부패·갈등과 싸워온 백군기가 중단없는 행정으로 반드시 용인특례시민께 보답하겠다”며 “실력이 검증된 행정가 백군기에게 재선의 기회를 꼭 달라”고 호소했다.

아울러 "용인시를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환경과 개발이 공존하는 도시로, 반도체 산업을 중심으로 첨단 ICT 기업들이 모여드는 역동적인 도시로, 문화와 여가가 함께하는 높은 삶의 질의 도시로 만들겠다는 꿈과 비전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