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만수 기자
  • 입력 2022.05.30 15:52

6월 2~8일 포스코 홈페이지 신청…이무진·오현우·뮤르·서도밴드·에일리 초청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포스코가 6월 14일 포항 포스텍체육관에서 시민들을 위한 2022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위드 유어 드라마'를 개최한다.

기업시민 콘서트는 포스코 임직원과 지역 시민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열고자 포스코가 해마다 개최하는 문화행사다.

포스코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을 위해 시민들에게 공연, 강연 등의 문화행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30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극적으로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의 뮤지션의 자리에 오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들이 무대에 선다.

한편의 드라마처럼 무명의 시간을 딛고 빛을 본 TV 가요 경연 프로그램 출신 가수인 이무진, 오현우, 뮤르, 서도밴드는 코로나19라는 긴 침체의 시간을 겪었던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여기에 에일리까지 합류해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1인 2매까지 가능한 무료 초대권은 6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포스코 홈페이지의 '홍보채널' - '문화행사' - '포항'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6월 10일 오후 5시 이후에 개별로 문자가 발송된다. 티켓은 공연 당일 입구에서 본인확인 이후 수령이 가능하다. 

포스코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해 코로나19로 단절됐던 문화 소통을 다시 이어나갈 방침이다"며 "오는 10월 기업시민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문화공연 확대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