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6.02 09:20
(사진제공=올리브영)
(사진제공=올리브영)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CJ올리브영이 규모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CJ올리브영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올리브영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7일동안 열리는 업계 대표 세일 행사다.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시즌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의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뿐만 아니라 즉시 배송, 매장 픽업 등 O2O 서비스,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해 각종 특가 상품을 실속 있게 '득템'할 수 있다.

올영세일에서 가장 파격적인 할인율로 매회 화제를 모으는 '선착순 특가' 행사는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 선정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도 진행된다. 세일에 함께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닥터지, 클리오, 라운드랩, 웨이크메이크, 브링그린, 아비브, 에스트라, 셀퓨전씨, 더랩바이블랑두, 투쿨포스쿨 등이 있다.

닥터지는 행사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본품 추가 증정 및 5성급 호텔 숙박권 이벤트 등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할인 대상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스킨케어 및 선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세일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할인을 상품 수와 할인율 모두 역대 최대로 구성했다. 맥(MAC), 어반디케이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 대표 상품을 원플러스원 구성 또는 추가 할인 가격에 선뵌다.

지베르니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을 최대 3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강력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메이크업 제품,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밀착 롱래쉬 마스카라 등 최대 45% 할인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크웰은 저자극 클렌징인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폼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어 피부 속부터 촉촉한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 등을 판매한다.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과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폼'은 1+1 기획 세트로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리얼테크닉스는 대표 아이템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와 결점 없이 매끄럽고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 줄 신제품 '미라클 에어블렌드 스펀지', 메이크업을 픽싱하여 베이스 지속력을 높여주는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 수채화 같은 치크 및 하이라이터 표현을 위한 스테디셀러 '블러쉬 브러쉬'와 '세팅 브러쉬' 등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철에 특히 수요가 높은 상품군은 '카테고리 대전'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외 활동과 노출에 대비할 수 있는 여름 바디용품을 비롯해 네일페디용품, 레그케어용품, 슬리밍용품, 클렌징폼 등을 대거 할인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한층 특별한 세일을 즐길 수 있도록 '올영세일 투래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영세일 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항공권 등의 경품을 원플러스원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올영세일 소식을 공유받은 고객은 모바일 앱에서 추천인 코드 입력 후 세일 기간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은 세일 기간 매일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올영세일 특집 연속 방송도 진행한다. 마술쇼를 콘셉트로 세일 대표 상품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에서만 선보이는 깜짝 혜택, 럭키 드로우,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후 8시마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 외부 활동 증가 등과 함께 소비 심리도 살아나고 있는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쇼핑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리브영의 강점인 트렌디한 상품과 특가 마케팅, 옴니채널 경쟁력을 총망라한 올영세일이 엔데믹 이후 쇼핑 트렌드 바로미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