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6.14 12:16

[#갓뷰티] '파티온' 베트남 진출·'리브얼'·'레드 블레미쉬'·에이블씨엔씨 '썸머 페스티벌'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4일 뷰티업계에서는 베트남 진출, 비건 브랜드 론칭, 특가 프로모션 소식이 전해졌다.

LG생활건강이 멸종위기 야생동물 1급인 수달 서식지 보호에 나선다.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고 스티비앤파트너스가 비건 뷰티브랜드 '리브얼'을 론칭했다. 닥터지가 오는 15일 오후 8시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올라이브'에서 닥터지 대표 수분·진정 케어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2종을 특별 할인 판매하고 에이블씨엔씨가 여름 초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건, 한강 '수달 놀이터'

LG생활건강이 멸종위기 야생동물 1급인 수달 서식지 보호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수달 서식지 복원을 위해 여의샛강생태공원에 수달 놀이터를 설치하고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손잡고 수달 놀이터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수달의 중요성과 환경적 가치를 알리는 교육을 제공한다. 하반기에는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수달 그림 그리기 대회, 생태 모니터링, 서식지 보호 자원봉사 활동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파티온' 베트남 진출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

파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와 라자다에 입점했다.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수출 주요 제품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소듐헤파린, 판테놀 등 성분을 배합해 적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이 담겼다.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팩으로 수분, 진정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사진제공=리브얼)

◆'리브얼'  론칭

스티비앤파트너스가 비건 뷰티브랜드 '리브얼'을 론칭했다. 

리브얼의 첫 론칭 제품은 스파에서 영감을 받은 '리브얼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레스트 & 글로우' 럭셔리 마스크 세트로 마스크팩과 에센셜 오일 스프레이로 구성됐다. 마스크팩은 그린캐비어, 시카 및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된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나타 데 코코와 100% 발효 자연 코코넛 추출물로 파라벤 및 페녹시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은 비건 원료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성분을 사용했다. 마스크 시트는 피부세포막과 비슷한 구조로 세컨드스킨같은 놀라운 밀착력을 자랑하며, 고밀도 나노구조로 탁월한 흡수력, 수분유지력은 물론 즉각적인 쿨링효과를 통해 피부에 생기와 젊음을 부여한다.

(사진제공=닥터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페스티벌

닥터지가 오는 15일 오후 8시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올라이브'에서 닥터지 대표 수분·진정 케어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2종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한 방송은 '진정 강한 닥터지 베스트셀러'를 주제로 진행된다. 제품은 수분 진정 케어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로 기획됐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는 정품과 본품, 레드 블레미쉬 액티브 에센스 미니어처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로 구성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대용량 버전 구매 시 화장솜을 제공하며 44%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에이블씨앤씨)

◆에이블씨엔씨, '썸머 페스티벌'

에이블씨엔씨가 여름 초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화장품까지 에이블씨엔씨 패밀리 브랜드를 모두 30% 할인과 1+1 혜택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품질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는 미샤는 전 제품을 최대 1+1으로 판매한다. 탄력부터 잡티, 진정, 보습 케어에 탁월한 '타임 레볼루션 라인'과 '비타씨플러스 앰플'을 포함해 탄력 및 주름 케어 신제품 '보랏빛 앰플밤'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어퓨는 브랜드 모델인 트와이스 다현이 즐겨 쓰는 베스트셀러인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1+1으로 선보인다. '초공진'의 전 제품은 30% 할인 제공되며, 초공진 기획세트 구매 시 '초공진 소생, 금설, 영안 진 마스크팩'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스틸라'는 전 품목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셀라피'와 '라포티셀'도 특별 혜택과 함께 여름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