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2.07.18 16:53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랑수업' 모태범이 '소개팅녀' 임사랑의 발레 학원을 전격 방문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이 임사랑의 발레 학원을 찾아가 국립 발레리나 출신 '본업'을 관전한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의 발레 학원 동료들과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눈다. 그는 "(임)사랑이가 학원에 '남사친'을 데려온 적이 있나요?"라고 물어 출연진들의 야유를 받는다. 또 학생들과 마주한 모태범은 "선생님과 소개팅한 아저씨야"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이에 학생들은 이미 두 사람의 소개팅을 방송으로 지켜봐서 신랄한 관전평(?)을 퍼붓는다.

단둘이 남은 시간 임사랑은 아이들과 만남 도중 벌어진 거침없는 연애 코칭을 언급하며 "우리보다 나은 것 같다"고 한탄한다. 이어 "오빠 마음을 잘 모르겠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져 모태범의 답변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모태범이 큰 용기를 내 임사랑의 일터로 찾아가 카리스마 넘치는 본업을 지켜봤다"며 "이와 함께 임사랑의 주도하에 모태범의 깜짝 발레 수업이 진행됐고, 자세 교정과 리프트 등 스킨십이 오가기도 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영탁·모태범·박태환의 신랑수업 현장과 유쾌한 일상을 담아낸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