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2.08.08 16:04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청량함 가득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일본 정식 데뷔의 기대감을 높였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데뷔 앨범 'Youth (유스)' 타이틀곡 'Maldives (몰디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별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여름을 닮은 위아이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담겨 있다. 위아이는 여섯 색의 잠재력과 생기 넘치는 무드를 완성하며 타이틀곡 'Maldives'에 대한 기대감을 차례로 높였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영상에는 함께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위아이 완전체의 모습이 그려졌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비트 위로 여섯 멤버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쌓아 올려지며 위아이만의 여름 감성을 한껏 선사한다.

위아이는 한 편의 청춘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며 '위아이–청량=0'이란 공식을 다시 한번 증명해내고 있다.

이날 위아이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도 게재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으로 일본 팬들을 찾을 위아이만의 에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11일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위아이는 9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