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2.08.11 10:23
8월 10일 오후(현지시간) 뉴욕 타임스스퀘어 총 15개의 스크린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상영됐다. (사진제공=삼성전자)
8월 10일 오후(현지시간) 뉴욕 타임스스퀘어 총 15개의 스크린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상영됐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삼성전자가 10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15개 스크린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상영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약 1시간 동안 이어졌으며, 런던 피카델리 서커스에서도 같은 시간 상영됐다. 향후 서울 코엑스, 도쿄 시부야 등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2개와 '갤럭시 Z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 영상으로, 뮤직비디오 스타일로 제작됐다. 또 현장에서 디지털 옥외 광고의 QR코드를 촬영하면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BGM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광고 상영 당시 지나가던 관람객들이 일제히 멈춰 스마트폰과 카메라를 꺼내 들고, 미리 와 대기하던 삼성과 BTS 팬들이 환호성을 지르는 등 진풍경이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이번 4세대 갤럭시 Z 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하며, 전면에 BTS를 내세웠다.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을 Z 플립4 메인 컬러로 정하고, 갤럭시 언팩 초대장에 사용하기도 했다. 

8월 10일 오후(현지시간) 뉴욕 타임스스퀘어 총 15개의 스크린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상영됐다. (사진제공=삼성전자)
8월 10일 오후(현지시간) 뉴욕 타임스스퀘어 총 15개의 스크린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갤럭시 Z 플립4 X BTS'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상영됐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