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2.08.11 16:50
(사진=임영웅 SNS 캡처)
(사진=임영웅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기 오디션 '미스터트롯'이 2022년 하반기 다음 시즌인 '미스터트롯2'로 돌아온다.

11일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2' 제작진이 하반기 방송을 위해 오는 8월 말까지 참가자 1차 접수를 완료하고 9월부터 대면 면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은 1800만뷰를 웃도는 동영상 조회 수와 전무후무한 '기적의 시청률'로 불리는 최고 35.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파란을 일으켰다. 침체됐던 오디션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주로 장년층들이 사랑하던 '트로트' 장르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음악으로 완벽히 탈바꿈시켰다.

트롯 히어로를 향한 도전 속에서 진심 어린 눈물과 희망이 담긴 노래로 전 국민의 공감을 얻은 '미스터트롯'은 새 시즌에 보다 탄탄한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미스, 미스터 트롯 전 시즌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 내며 TV조선을 트로트 명가로 이끈 연출진과 음악팀을 비롯해 '복면가왕', '싱어게인', 'K팝스타', 'LOUD',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 각종 뮤직쇼를 구성한 음악 전문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의 활약이 각 분야에서 여전히 돋보이는 가운데 제작진은 '미스터 트롯2'를 통해 발굴될 스타들 또한 여러 영역으로 발판을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휘어잡는 차세대 스타 탄생을 위해 앨범은 물론 콘서트, 해외 공연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