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2.08.16 09:37
청정원 자연스러운 선물세트 (사진제공=대상)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6일 유통업계가 추석 선물세트를 내놓고 판촉전을 벌이고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고급 부위를 활용한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실속형 선물 수요를 겨냥해 시그니처 간편식 선물세트 2종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종류는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스테이크 세트'로, 세 제품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플랫아이언, 살치살 3종을 포함한다. 빕스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구성한 실속형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빕스 베스트 세트'는 오리지널 폭립과 슈바인학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 제품이며 '빕스 바비큐 폭립 세트'는 오리지널 폭립 3개 세트로 구성했다.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제품은 30일부터 9월 2일 사이에 순차 발송한다. 매장 방문 수령은 30일부터 가능하다. 셰프고 앱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를 구매하면 CJ외식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대상 청정원이 추석을 맞아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자연스러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선물세트'는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효율성도 높였다. 기존 선물세트 쇼핑백에 사용하던 부직포 소재를 종이로 전량 대체했다. 청정원은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473톤 감축하게 된다.

'자연스러운 선물세트'는 가성비를 선호하면서도 합리적인 품질과 구성에 대한 니즈를 가진 소비 트렌드도 적극 반영했다. 종합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인기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다양한 종류의 김의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집콕과 홈술 트렌드를 반영한 홈스토랑 간편식 세트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굽네닭컴은 추석 선물세트 3종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하면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

'베스트 닭가슴살 세트'는 오통닭, 소맛닭 등 9종 제품 15팩을 42% 할인해 3만 원에 판매한다. '굽네 인기 세트'는 닭가슴살, 만두, 삼각치밥 등 15종의 인기 간편식 제품 22팩을 46% 할인해 5만 원이다. '치팸 세트'는 국내산 신선 닭가슴살로 만든 프리미엄 캔햄 '굽네 치팸 클래식'12팩으로 32% 할인된 3만9000원이다.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굽네닭컴 홈페이지 배너의 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초록마을이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정직선별마음담은사과세트, 참홍삼절편, 프리미엄침향단 등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세트 구매금액의 10% 할인한다. 오는 29일부터 9월 9일까지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간 별로 적용하여 초록마을 상품권을 최대 150만원까지 증정한다. 오는 9월 9일까지 일부 선물세트는 구매개수에 따라 동일한 상품을 증정하는 '플러스 원' 행사를 기획했다. 

온 가족이 함께 나누는 건강식품 선물세트로는 유기농6년근홍삼액, 무농약 도라지청세트, 유기농 석류, 프리미엄꿀 등을 준비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앱에서 판매된다.

쟈뎅이 쟈뎅샵에서 '2022 추석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추석을 맞아 쟈뎅 주요 브랜드의 선물세트와 한정 기획세트로 준비됐다. '쟈뎅샵'에서 오는 9월 12일까지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를 비롯해 블렌딩 티 브랜드 '아워티', 원두커피 브랜드 '클래스'의 베스트셀링 상품을 기획 세트로 할인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5% 쿠폰 지급, 마일리지 2배 적립, 선물용 쇼핑백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선물세트는 추석을 맞이해 향긋한 여유를 선물할 수 있도록 '커피 선물세트'와 '티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 선물 세트'는 레브 캡슐 커피 6종, 클래스 핸드 드립 커피 4종이 있다. '티 선물 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아워티 올더타임 핑크 선물세트'는 물론 '아워티 올더타임 퍼플 선물세트'까지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다. 쿠팡에서만 구매 가능한 커피 선물세트 3종도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2022 추석 선물 세트'를 오는 9월 6일까지 선보인다.

추석 선물 세트는 한우부터 와인, 한과, 과일 등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를 엄선한 반얀트리 선물 세트를 비롯해 반얀트리 서울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와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한우 세트', '과일 세트', '영광 참굴비 세트', '한우 전통 육포 세트'를 비롯해 '프랑스 캐비아 세트', '한과 세트', '와인 세트' 등을 준비했으며 가격대는 7만원부터 50만원대까지로 다양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